반응형

 

오늘도 저녁에 운동하려고 퇴근길에 간단하게 버거 하나 사먹고 왔네요.

저녁에 운동하려면 저녁 간단하게 먹는게 좋은데,

맥도날드에서 버거만 하나 먹고 집에 가면 속이 편하더라구요. ㅋ

 

맥도날드 수내역점

오늘도 역시 퇴근길에 맥도날드 수내역점에 들렀구요.

 

 

 

더블불고기버거를 먹은 이유는 맥도날드 앱 쿠폰이 있었기 때문이죠!

더블불고기버거는 4,400원이지만, 쿠폰으로 1,900원 할인받아서 2,500원에 먹었어요!

 

 

 

더블불고기버거는 더블이지만, 버거가 상당히 작구요.

 

 

 

포장을 벗기면 역시나 뒤집어져 있네요.

 

 

 

빵을 뒤집어주면, 위가 찌그러진 브리오슈번이구요.

불고기버거라도 브리오슈번이라서 좋네요.

 

 

반응형

옆을 보면, 패티 2장보다 양상추에 불고기소스와 마요네즈가 섞인게 눈에 보이구요.

 

 

 

조금더 옆쪽을 보면, 패티 2장과 중간에 치즈 한장,

그리고 아래에 흘러넘치는 불고기 소스가 보이구요.

 

 

 

번을 살짝 들어보면 양상추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다행이네요.

 

 

 

더블불고기버거

그리고 먹으려고 들었는데, 비주얼도 상당히 괜찮네요!

 

 

 

먹으면 단짠 불고기 소스에 패티 2장이라 좀더 든든한거 같아요.

대신 역시 불고기 버거 패티는 되게 부드러운 패티로 고기 씹는 느낌이 덜하지만, 

어릴때부터 불고기버거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불고기버거 패티는 그냥 부드러워야 할거 같기도 하네요. ㅋ

 

정말 오랜만에 불고기버거를 먹어봤는데요.

요즘 케첩이나 따로 만들어진 소스를 많이 먹었는데,

불고기 버거는 엄청 맛있다보다 어릴때 추억이 생각나는 맛인거 같아요.

 

불고기 버거 하나로는 많이 부족하지만,

더블불고기버거는 나름 양이 괜찮았던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0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