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에 수제버거 가게가 있는지 몰랐는데,

가게 설명부터 되게 궁금한 수제버거 가게가 있어서

퇴근길에 가서 먹어봤어요!

 

수제버거 가게인 버거베어는 지하1층의 푸드코트 안에 있었구요.

여기에 이런 푸드코트가 있는지 몰랐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데요.

푸드코트에 버거베어 말고도 다양한 식당이 있네요.

저는 수제버거 먹으러 갔으니 버거베어로 선택~

 

 

 

버거베어 세트 메뉴와 단품 메뉴가 이렇게 있었구요.

수제버거인데 가격이 비싼편은 아닌거 같아요.

추천메뉴는 뉴트로오리진버거가 체크되어 있었구요.

 

 

 

사이드 메뉴와 음료 메뉴도 이렇게 있구요.

음료에 탄산음료는 무한리필이라는게 매력적이네요!

 

 

 

저는 역시 추천메뉴였던 뉴트로오리진버거세트를 선택했구요.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햄버거도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음료는 탄산음료 무한리필만 선택가능하네요.

 

 

 

푸드코트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구요.

버거베어와 커리146이 붙어있네요.

 

 

 

다른 가게도 이런씩으로 푸드코트가 되어 있구요.

다양한 가게가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될거 같아요.

 

 

 

버거베어는 5성급 호텔 쉐프들이 재해석한 수제버거 라고 하구요.

5성급 호텔 쉐프들이 진짜 메뉴를 만들었으니 적어놓은거겠죠?

 

 

 

음료는 사이다, 미린다, 펩시, 제로펩시 4가지가 있구요.

셀프로 무한리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적당히 먹는게 좋겠죠? ㅎㅎ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받아오면서 음료는 사이다로 가져왔어요!

그냥 왠지 사이다가 당기더라구요. ㅋ

 

 

 

한입 먹으면 좀더 파격적이다?

맛있다는 의미겠죠? ㅋ

 

 

 

버거를 보면 빵이 상당히 특이하게 생겼구요.

정확히 모르겠지만 로메인이겠죠...?

파란 로메인만 슬쩍 보이네요.

 

 

 

안에 슬쩍 열어보면, 토마토, 양파, 치즈, 패티로 구성되어 있구요.

 

 

 

먹으려고 보면, 번이 엄청 두툼한데 안에는 두툼한 느낌은 아니네요.

번 때문에 높이는 높은데 비주얼이 살짝 아쉽구요.

 

 

 

뉴트로오리진버거를 먹어보면, 안보이던 베이컨도 들어 있더라구요.

버거의 맛에서 인상적인건 모양도 특이했던 번이 가장 인상적이네요.

빵이 뭔가 거친듯 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도 들고,

빵 향과 짭쪼름한 느낌이 번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야채는 아삭하고, 베이컨과 패티, 치즈 맛까지 나쁘지는 않았는데,

역시나 안에 내용물이 뭔가 아쉬운 느낌...

여러 맛을 느낄수 있는 비율인거 같긴 하지만,

푸짐한 느낌은 아니라 살짝 아쉬운 느낌이네요.

 

 

 

감자튀김 양은 꽤나 많았구요.

 

 

 

케첩 찍어 먹으면 겉바속촉으로 바로 튀겨서 맛있네요!

감자튀김 바삭하면 맛이 없을수 없죠. ㅋ

 

수내역 근처 푸드코트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뭔가 번이 매력적이고, 맛이 골고루 느껴지는게 괜찮은 느낌이지만,

맛이 푸짐하거나 강렬한 느낌이 없는건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비주얼도 좀 약해보이기도 하구요.

 

수내역 맛집, 버거베어에서 수제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베어 휴맥스빌리지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16 휴맥스 빌리지 지하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15m

 

* 전화번호

010-9665-0510

 

* 영업시간

11: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