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평일에 러닝을 하면, 퇴근길에 맥도날드에서 버거하나 사먹고 오는데요.

저녁으로 일찍 버거를 먹고 집으로 오면,

집 오는 시간 포함해서 조금만 더 쉬면 소화가 되서 달리기가 좋거든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맥도날드는 역시 수내역 바로 앞에 있는 수내역점을 찾았구요.

오후4시에도 먹고 계시는분이 꽤나 많으시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 맥도날드 앱 쿠폰을 살펴보는데,

단품 슈비버거가 있길래 바로 슈비버거로 선택했어요!

전에 슈비버거 먹었을때 맛있었거든요.

 

단품 슈비버거는 5,500원인데 1,700원 할인받아 3,800원 결제했어요!

 

 

 

슈비버거 포장이 살짝 비틀어졌네요.

먹는데는 문제 없으니 상관은 없죠~

 

 

 

포장을 풀면 역시나 슈비버거는 뒤집혀있구요.

 

 

 

슈비버거를 뒤집어주고, 종이 가이드는 치웠구요.

 

 

 

슈비버거는 이렇게 양상추, 토마토, 쇠고기 패티, 통새우 패티가 들어있구요!

통새우 패티가 쇠고기 패티보다 훨씬 두꺼운걸 알수있어요!

 

 

 

먹으려고 들어보면, 두툼한 통새우 패티 밑에

스파이시 어니언소스가 깔려있는걸 볼수 있어요.

이 소스가 또 매력적이라 통새우 패티를 돋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슈비버거를 먹어보면, 역시 통새우 패티가 메인으로

바삭하면서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좋구요.

스파이시 어니언소스로 매콤달콤 소스에

양상추의 아삭함과 토마토의 새콤함이 도와줘서 맛있는데,

마지막에 쇠고기 패티 식감과 맛이 올라와서 마무리하는게 참 좋아요!

 

 

 

통새우 패티에 통새우가 나와 있길래 또 사진 한번 더 찍어봤어요!

 

평일 운동하기 전에 맥도날드 매주 가고 있는데,

버거를 단품으로 먹으면, 부담도 안되고 맛있고 좋네요!

 

슈슈버거도 맛있지만, 살짝 허기지는 느낌 나는데,

얇은 쇠고기 패티 들어있다고 좀더 든든한 슈비버거가 딱 맞네요. ㅋ

 

맥도날드 슈비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