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간단하게 버거만 먹고 퇴근하고,

저녁에 러닝하니 부담이 덜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맥도날드의 새우버거, 슈슈버거를 먹고 왔어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수내역에서 가까워서 간단하게 먹고 오기 좋은 맥도날드 수내역점이구요.

오후 5시에도 손님이 꽤나 있네요.

 

 

 

오늘도 역시나 맥도날드 앱 쿠폰에 있는 슈슈버거구요.

원래 슈슈버거 단품 4,500원인데 2,000원 할인받았구요.

요즘 맥도날드나 버거킹 할인 안받으면 비싼 느낌이네요. ㅋ

 

 

 

오늘도 네모로 접혀있는 슈슈버거 포장지구요.

지난번과 같이 네모 반듯하게 버거가 포장이 되네요.

 

 

 

포장을 풀면, 역시나 버거가 뒤집혀 있었지만, 다시 뒤집어 줬구요.

빵이 살짝 뭉개져 있는건 아쉽네요.

 

 

 

양상추와 소스가 많아 보이는건 좋구요.

새우패티도 살짝 보이네요.

 

 

 

먹으려고 들어보면, 양상추도 꽤나 많구요.

슈슈버거에는 토마토도 들어가서 건강하고 맛도 풍부하네요.

그리고 막 튀긴 새우패티인지 뜨거워서 좋았네요!

하나 아쉬운게 보시다 시피 빵이 좀 눌린거네요.

 

 

 

맥도날드 슈슈버거 맛을 보면~

사실 전에 먹었을때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강했는데요.

다른 분들 슈슈버거 맛있다는 분들 많아서 이상했는데,

오늘 먹어보니 슈슈버거도 확실히 맛있네요!

 

새우패티가 바로 튀긴거라 그런지 따뜻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탱글한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았구요.

소스도 살짝 매콤해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게 맛있네요!

 

맥도날드 앱 쿠폰 나와서 다른거 먹을까 하다가 먹었는데,

다시 슈슈버거 먹어보길 잘했네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