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월에 새로나왔다고 하고,

많은 버거가게에서 많이 나오고 있는 통베이컨 버거를 먹어봤네요.

그중에서 버거킹은 통베이컨와퍼와 기네스 통베이컨와퍼가 나왔구요.

이번주 통베이컨와퍼가 할인 중이라 퇴근길에 사먹어봤어요!

 

버거킹 분당서현점

퇴근길에 버거킹 분당서현점으로 갔구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만 테이블이 있어서 먹을수 있어요.

 

 

 

프리미엄 와퍼 3종을 할인하고 있구요.

과트로치즈 와퍼를 좋아하긴 하는데,

안 먹어본 신메뉴 통베이컨 와퍼가 궁금해서 버거킹에 바로 왔네요!

콰트로치즈 와퍼 할인할때 한번 더 먹어야되는데 말이죠. ㅋ

 

 

 

통베이컨 와퍼는 7,500원, 콰트로치즈 와퍼는 6,900원, 치즈와퍼는 6,700원인데 

다 동일하게 3,900원으로 할인하고 있구요.

신메뉴 통베이컨 와퍼가 가장 비싸기도 하네요.

 

 

 

통베이컨 와퍼 하나만 주문해서 2층으로 올라갔구요.

7,500원에서 3,600원 할인되어서 먹게 되는군요.

할인 안받고 그냥 먹기에는 역시 좀 비싼거 같긴해요.

 

 

 

버거킹 와퍼 메뉴답게 일단 보통 버거보다는 확실히 크구요.

 

 

 

통베이컨 와퍼를 보면, 한쪽에는 통베이컨과 패티가 나와있구요.

 

 

 

패티는 만들때 실수로 삐져나온거 같구요.

 

 

 

통베이컨도 마요네즈와 함께 툭 하고 튀어나와 있네요.

 

 

 

통베이컨만 찍어봤는데, 보통 베이컨과는 다르게

제대로 두께가 두툼한 베이컨이 들어가 있었구요!

 

 

 

먹으려고 들었는데, 통베이컨 와퍼가 벌어지네요.

안에는 와퍼에 들어가는 양상추, 토마토, 케첩, 마요네즈가 들어가구요.

소고기 패티와 통베이컨 2장이 들어가 있네요!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라고 하면, 바삭한 얇은 베이컨 식감이 생각나는데요.

통베이컨은 바삭한 식감은 없구요.

 

대신 훈연된 고기라고 해야하나?

통베이컨의 특유의 향과 맛이 강렬하더라구요!

 

통베이컨의 향과 맛이 강렬하면서 맛있기는 한데,

단점은 통베이컨의 맛이 강렬해서 와퍼의 맛이 많이 약해져요.

소고기 패티의 맛도 많이 사라지구요.

버거의 조화를 생각한다면, 통베이컨의 맛이 살짝 죽는게 낫지 않나 싶네요.

그래서 바삭한 얇은 베이컨으로 버거에 들어가서

버거의 조화를 제대로 살리는거 같구요.

 

통베이컨 맛과 향으로는 맛있는데, 버거로는 조금 아쉬웠던

버거킹 신메뉴 통베이컨 와퍼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14m

 

* 전화번호

031-704-8199

 

* 영업시간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