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브웨이 한정판 신메뉴 나왔다고 해서

아침에 써브웨이를 찾았는데...

아직 메뉴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가장 추천메뉴겸 인기메뉴인

에그마요와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 사서 왔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아침에 찾은곳은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이구요.

한정판 신메뉴는 포스터가 없길래 의심 했어야 하는데...

아직 안 붙였네 하면서 들어가서 주문했네요...

 

 

 

왜냐하면, 가게 안에 썹프라이즈 메뉴로

페퍼로니 피자 썹이 적혀있더라구요.

가격도 3,300원으로 저렴하고, 주문도 빵만 선택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메뉴로 돌아와서 고민하다가

가장 자주 먹으면서 추천메뉴겸 인기메뉴인

에그마요와 이탈리안 비엠티를 주문했어요!

하나는 아침에 하나는 점심에 먹으려구요.

 

 

 

빵은 원래 에그마요는 플랫브레드, 이탈리안 비엠티는 파마산오레가노 먹는데,

오늘은 주문 복잡해지니 파마산 오레가노로 통일했구요.

 

 

 

치즈는 부드러운 슈레드 치즈로

에그마요와 이탈리안 비엠티 모두 넣었구요.

 

 

 

왼쪽에 이탈리안 비엠티와 오른쪽에 에그마요 만드는 모습도 찍어봤어요.

각 샌드위치의 재료와 치즈를 넣고, 빵을 구워주셨어요.

 

 

 

야채는 8가지 중에서 오른쪽의 절임류 야채는 제외했구요.

예전에는 다 넣었는데, 써브웨이에서 추천하는 꿀조합에서는

항상 절임류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를 빼길래

빼는게 맛이 강하지 않아서 빼서 먹게 되었네요.

 

 

 

써브웨이에서 소스가 가장 고민되죠!

그래서 오늘 살짝 고민하다가 그냥 추천해서 넣어달라고 했구요.

 

에그마요에는 허니 머스타드와 스위트 칠리를 넣어주셨고,

이탈리안 비엠티에는 랜치와 허니 머스타드를 넣어주셨어요!

 

 

 

에그마요와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 포장해서 왔구요.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에 스티커로 표시해주셨어요.

 

 

 

아침에는 에그마요 샌드위치 부터 먹었어요.

에그마요가 물이 더 많이 생길거 같았거든요.

 

 

 

포장을 풀면,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소스가 난리가 되어있구요.

 

 

 

소스와 함께 야채도 푸짐해서 삐져나오고 있네요.

 

 

 

에그마요와 소스, 야채가 어우러져 있는거 먹었어요.

 

 

 

에그마요는 주로 플랫브레드로 많이 먹지만,

파마산 오레가노로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어떤 빵이나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ㅋ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는 제품을 구입하고, 1시간 30분 이내에 먹으라고 했지만...

점심시간인 3시간 30분 뒤에 꺼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아침에 먹은 에그마요와 같이 파마산 오레가노구요.

 

 

 

야채는 동일하게 들어있고, 소스가 야채의 물이 나와 살짝 묽어졌네요.

이래서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바로 먹는게 좋긴하죠.

 

 

 

에그마요와는 다르게 이탈리안 비엠티의 내용물은 보이지 않고,

야채만 듬뿍 들어간걸 볼수 있구요.

 

 

 

이탈리안 비엠티는 페퍼로니, 살라미, 햄 3가지 종류가 들어가서

다양한 맛의 조화로 맛있어요!

 

써브웨이 추천메뉴겸 인기메뉴 에그마요와 이탈리안 비엠티는 역시 맛있네요!

조만간 다시 가서 한정판 신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ㅋ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