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맥도날드를 가긴 했지만,

맥모닝은 최근에 잘 안먹었는데요.

맥모닝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오랜만에 맥모닝 먹어봤어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맥도날드 수내역점에서 맥모닝 포장을 했구요.

맥도날드 수내역점은 아침에 맥모닝 드시고 계신분이 항상 꽤나 있으시네요.

 

 

 

맥모닝 메뉴 중에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이 딱 신메뉴라고 표시되어 있죠!

단품은 3,500원이고, 세트는 4,500원인데요.

1,000원 추가하면 해쉬브라운에 커피까지 주니 무조건 세트 주문해야죠!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있어서 4,500원 중에 600원 할인받았구요.

요즘 날씨가 더우니 따뜻한 드립커피에서

아이스 드립커피 라지로 변경했어요.

 

 

 

맥모닝 포장해서 왔구요!

요즘 맥도날드는 BTS 세트가 난리라고 하더니 포장도 BTS가 적혀있네요.

 

 

 

포장을 벗기면,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과 해쉬브라운, 커피가 있구요.

커피는 라지라 커서 짤리네요. ㅋ

 

 

 

요즘 맥도날드 커피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죠.

맥모닝 세트에서 커피를 아이스로 변경하면,

라지 사이즈까지는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따뜻한건 미디움이지만요.

 

 

 

해쉬브라운

오랜만에 먹는 해쉬브라운!!

이 맥도날드 해쉬브라운 좋아하시는 분도 많죠!

 

 

 

해쉬브라운은 짭쪼름하면서 겉바속촉으로 맛있어요!

아는 맛이니 더 참 무섭죠!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은 포장이 좀 찌그러져 있구요.

 

 

 

포장을 풀면, 머핀이 딱 보이구요.

머핀 식감이 좋아서 저는 참 좋더라구요.

 

 

 

머핀 사이에는 이렇게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계란이 들어있구요.

토마토는 잘 안보이네요.

 

 

 

이제 먹으려고 들어보면, 이렇게 양상추 밑에 토마토가 있죠.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가서 왠지 좀더 건강할거 같아요. ㅋ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먹어보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맛있네요.

 

전에 BLT, 베이컨 토마토 머핀 먹었을때는

사실 조금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요.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맛이 괜찮네요!

 

맥도날드 맥모닝 신메뉴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