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가서 점심에 버거와 칠러를 먹었네요~!

물론 맥도날드 앱 쿠폰 할인 받아서 먹었죠. ㅋ

 

맥도날드 수내역점

맥도날드 수내역점은 전에 맥모닝 먹으러 많이 갔었는데,

점심시간에 오니 사람이 엄청나게 많네요.

후딱 주문해서 한쪽 구석에서 조용히 빠르게 먹고 나왔네요.

 

 

 

요즘 저는 맥도날드는 고민을 잘 안하고,

맥도날드 앱 쿠폰에 있는걸 자주 주문하죠.

오늘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칠러 였는데요.

칠러는 한라봉 칠러는 지난번에 먹어봐서 애플망고 칠러로 선택했어요.

 

원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5,500원인데 2,300원 할인 받았구요.

칠러는 2,700원인데 1,200원 할인 받아 결제했어요.

 

 

 

베토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애플망고 칠러는 금방 나왔구요.

 

 

 

역시나 우선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부터 먹어야죠!

 

 

 

포장을 오픈하면 역시나 맥도날드는 뒤집혀있구요.

버거 모양 유지를 위한 종이커버도 있어요.

 

 

 

다시 버거를 뒤집어 주면, 역시나 버거의 빵이 맨들하니 맛있어 보이구요.

맥도날드 빵 바뀌고 더 자주 오는거 같아요.

 

 

 

안에 보면, 토마토와 베이컨, 치즈, 패티가 보이구요.

 

 

 

먹으려고 들어보면, 야채와 함께 참 먹음직스럽죠!

물론 베토디도 인기메뉴 중 하나라 맛도 참 좋구요!

 

 

 

배칠러, 한라봉칠러도 맛있었는데요.

애플망고칠러도 달달하면서 망고 특유의 맛으로 맛있네요.

 

 

 

요즘 빨대를 안주지만,

칠러나 쉐이크는 빨대 없이 먹기 힘들어서 계속 주시네요.

베토디 먹으면서 칠러는 조금만 먹어서

들고 나와서 천천히 시원달달하게 먹었어요~!

 

맥도날드 베토디는 아는 맛으로 맛있는거 알고 먹었는데,

애플망고 칠러도 시원달달하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