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써브웨이에 다녀왔어요!

5월과 6월 썹프라이즈가 시작되었는데,

6월되어서야 먹어보는게 정말 써브웨이 안오긴했나봐요. ㅎㅎ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역시나 저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서 포장을 했구요~!

평소에는 점심에 먹었지만, 오늘은 아침 먹으려고 포장했어요!

 

 

 

5월이 다 지나고 먹은 5월과 6월 썹프라이즈!

터키 아보카도 샌드위치구요.

터키 샌드위치에서 아보카도 추가한 샌드위치죠.

원래 6,600원에서 5,800원으로 800원 할인이네요.

 

 

 

써브웨이 메뉴

오랜만에 온거 같아서 써브웨이 메뉴도 찍어봤구요.

메뉴 19번, 20번의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는 신메뉴도 나왔네요!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의 추천꿀조합 빵은 허니오트 구요.

저의 추천꿀조합은 써브웨이 앱에 있는 추천꿀조합이에요!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구요.

요즘 슈레드치즈 많이 먹었는데, 아메리칸 치즈도 오랜만이네요.

 

 

 

허니오트 빵에 터키를 4장 깔아주셨구요.

 

 

 

아메리칸 치즈도 올리고, 빵을 구워주셨어요.

 

 

 

터키 아보카도 샌드위치의 야채 추천꿀조합은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3가지의 절임 야채를 빼는거구요.

무슨 샌드위치든 절임 야채 3종을 빼는게 추천꿀조합이네요.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 추천꿀조합 소스는

랜치, 사우스 웨스트, 스위트 어니언으로

터키 샌드위치와 추천꿀조합 소스는 동일하네요.

 

 

 

야채가 듬뿍 올라간 샌드위치구요.

근데, 야채만 넣고 포장하려고 하시길래,

아보카도 안넣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고는 한 스쿱 발라주시네요.

이야기 안했으면 그냥 터키 샌드위치 먹을뻔 했네요;;

 

 

 

금방 포장해서 온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구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포장을 벗기면 항상 소스가 범벅이네요.

 

 

 

빵을 살짝 들어보면, 포장할떄 안보이던 아보카도가 들어있구요!

 

 

 

먹으려고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들어보면,

다양한 야채와 터키, 아보카도, 소스가 어우러져 있죠!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먹어보면,

살짝 짭쪼름한 터키와 아삭한 야채, 고소 달콤 매콤(?)한 소스와

시원하면서도 다른 재료와 잘어울리는 아보카도 까지!

제대로 맛있는 조합이었네요!

 

근데 아보카도는 분명 맛을 좋게 만들어 주긴 하는데,

무슨 맛이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네요;;

 

5월, 6월 썹프라이즈! 써브웨이 터키아보카도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