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과 함께 가볍게(?) 한잔했어요!

이전에도 한번 가본적 있죠. ㅋ

 

모로미 수내점

모로미 수내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모로미 옆에 부대찌개 가게가 있어 입간판이 같이 나오네요. ㅋ

 

 

 

메뉴판을 보면 강남 3대 이자카야라고 하구요.

블루리본을 6년동안 받았다고 하네요.

 

 

 

모로미 이자카야의 메뉴는 사진만 봐도 엄청나게 많죠!

이자카야 가면 메뉴가 많지만, 모로미는 특히 더 많은거 같아요.

 

메뉴를 보면서 안주 일단 4개 주문하고,

먹다가 안주 2개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

 

 

 

모로미는 각 테이블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게

요즘 코로나 시국에 걱정이 좀 덜되어서 좋은거 같아요.

 

 

 

기본 안주는 단무지와 완두콩이 나왔구요.

 

 

 

바지락술찜

첫번째로 나온 안주는 바지락술찜인데요!

바지락술찜은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평소 발라먹는걸 귀찮아하는데 계속 먹고 있더라구요.

 

 

 

마구로, 낫토와 산마

두번째도 처음 먹어보는 마구로, 낫토와 산마였는데요.

각각 마구로, 낫토, 산마는 먹어봤는데,

3개를 동시에 먹어본 적은 없네요.

 

 

 

마구로와 함께 낫토와 산마가 같이 나왔구요.

 

 

 

김에 마구로와 낫도, 와사비 올려서 싸서 산마에 찍어먹으니

이것도 새로운 맛으로 꽤나 괜찮더라구요!

 

 

 

모로미 모듬 쿠시야끼

3번째 메뉴는 모로미의 모듬 쿠시야끼구요.

다양한 꼬치가 많죠!

 

 

 

이것저것 다 맛있는데, 나눠먹어야 하니

다 꼬치에서 뽑아서 젓가락으로 집어 먹었어요.

 

 

 

메로구이

4번째 메뉴는 그냥 참 맛있는 메로구이!

메로구이를 자주 먹지는 않는데, 한번씩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처음 안주 4개 주문한게 모두 나와서 풀샷 찍어봤구요.

마구로, 낫토와 산마는 거의 다 먹었네요. ㅋ

 

 

 

타코와사비

추가로 주문한 5번째 메뉴는 타코와사비~!

고추냉이의 그 톡쏘는 알싸한 맛과

타코의 식감이 만나서 맛있죠!

 

 

 

한우 채끝 등심 마늘 타타키

그리고 마지막은 그냥 맛있을거 같은 한우 채끝 등심 마늘 타타키구요.

비주얼 부터 맛까지 마무리로 맛있었네요!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과 한잔 했는데요!

즐겁게 한잔하다 보니 안주들도 더 맛있게 느껴진거 같아요!

 

수내 모로미에서 다양하게 안주 6종과 즐겁게 한잔한 후기였어요~!

 

 


 

* 모로미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205,206호 코리아나빌딩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51m

 

* 전화번호

031-711-0209

 

* 영업시간

평일 17:30 ~ 01:00

금,토,일 17: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