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채소를 너무 안먹은거 같아서 샐러드를 먹으려고

써브웨이에 들러서 포장했어요~!

써브웨이에서는 사실 샌드위치만 먹었지 샐러드는 처음이네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역시나 써브웨이는 분당수내점에서 샐러드를 포장했구요.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샐러드 메뉴는 샌드위치와 동일하죠.

대신 샌드위치를 할까 샐러드를 할까 선택할수 있어요!

 

다이어트용 샐러드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으면 좋겠어서 고민하다가

칼로리도 적당히 낮고 맛도 있을거 같은

써브웨이 클럽 샐러드로 선택했어요!

 

 

 

찹 샐러드로 선택해서 빵은 선택할 필요가 없구요.

 

 

 

치즈는 슈레드 치즈가 어울릴거 같아서

슈레드 치즈로 선택했구요.

 

 

 

샐러드는 터키, 햄, 로스트 비프를 모아서 모두 미리 써네요.

 

 

 

그리고 야채를 선택하는데, 대부분 절임류를 많이 빼시더라구요.

저는 매콤한 맛과 올리브의 건강을 생각해서 피클만 뺐어요.

 

 

 

소스는 랜치와 스위트어니언, 사우스 웨스트를 넣었구요.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다들 올리브 오일과

소금, 후추를 많이 넣으시더라구요.

 

 

 

다 선택하고 나니 절구 같은곳에 야채를 모두 넣고 잘랐구요.

소스도 같이 넣을까요 하길래 '네' 라고 대답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소스는 따로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아침에 포장해서 점심에 먹으려고 살짝 냉장고에 넣어놓았구요.

 

 

 

뚜껑을 오픈하니 잘 버무러진 찹 샐러드가 가득 들어있었구요.

양이 많아 보이지는지는 모르겠지만 꽤나 묵직해요!

 

 

 

물이 조금 생겼지만 그냥 야채도 맛있었지만~

역시나 샐러드는 소스 맛이죠!

맛도 있고, 양도 꽤나 되어서 배가 쉽게 고프지도 않더라구요.

 

 

 

써브웨이 샐러드 점심에 맛있게 먹었어요~!

 

빵이 빠지는데 샌드위치 보다 왜 비싼가 했더니

야채 양이 훨씬 많아서 쉽게 허기지진 않아서 좋네요!

다이어트 생각하면 소스도 자제해야 겠지만...

다이어트 짧게 할거 아니니 좀더 맛있게 먹으려구요!

 

처음으로 써브웨이 샐러드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