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가볍게 점심으로 본도시락 포장해서 한끼 먹었네요!

본도시락이 포장 도시락 중에 꽤나 잘 나오죠!

 

본도시락의 메뉴를 보면, 바싹불고기와 연관된 메뉴가 추천메뉴였구요.

바싹불고기제육 한상에는 소와 돼지를 한꺼번에 먹을수 있죠!

밑반찬 4가지와 김도 한봉지 같이 나오구요.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가격은 9,400원이에요.

 

 

 

본도시락은 잘 차린 한상이라고 하네요.

건강하게 도시락을 만든다고 하시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죠.

 

 

 

모든 뚜껑을 열고, 먹을 준비가 끝났죠!

 

 

 

밥은 흑미가 살짝 섞은 흑미밥이구요.

 

 

 

국은 미역된장국이에요.

 

 

 

밑반찬은 볶음김치와 김무침? 파래무침?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근데 김무침은 개인적으로 밥도둑이더라구요...

간이 좀 짜더라구요...;;

 

 

 

그리고 연근조림과 달걀말이가 있었구요.

달걀말이는 하나인게 많이 아쉽더라구요!

 

 

 

메인 반찬인 제육볶음과 바싹불고기도 있구요!

소와 돼지를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좋죠!

 

 

 

김치전 작은거와 어묵떡? 떡어묵?도 있구요.

이건 밥반찬이라기 보다 그냥 다 먹기 입가심으로 먹었어요. ㅋ

 

 

 

숟가락에 밥 퍼고, 그 위에 바싹불고기 올려서 먹구요!

포커스는 뒤로 가있네요 ㅎㅎ;;

 

 

 

귀찮아서 숟가락은 미역된장국 먹을때만 쓰고,

밥과 함께 제육볶음 집어서 젓가락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깔끔하게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클리어!!

 

자세히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바보같이 젓가락 거꾸로 들고 먹었네요...

처음 한입이 뭔가 이상하다 하고 보니 뒤집혀 있더라구요...;;

돌리기는 늦어서 끝까지 먹었네요.

 

사실 김무침? 파래무침? 반찬이 좀 짜서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던...

본도시락 추천메뉴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먹은 후기였어요~!

 


 

* 본도시락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0 1층

서현역 3번 출구에서 218m

 

* 전화번호

031-708-4282

 

* 영업시간

평일 09:00 ~ 20: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