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동료가 요즘 꽂혀있는 음료가 있다고 하여 폴바셋에 다녀왔어요.

폴바셋은 딱히 와서 커피 마신 기억은 없네요.

 

폴바셋 롯데분당점

폴바셋 롯데분당점은 수내 롯데백화점 1층에 있구요.

아침 8시에 오픈을 해서 오픈 하자마자 다녀왔어요.

 

 

 

폴바셋 메뉴

폴바셋 메뉴는 이러헥 다양하게 있구요.

제가 먹은 흑임자 라떼는 메뉴에 보이지 않더라구요.

직장동료에게 물어보니 있다고, 3일째 먹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

 

 

 

폴바셋에는 음료뿐 아니라 타르트나 케익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신메뉴로는 말차 관련 음료가 신메뉴 같았어요.

 

 

 

원래는 흑임자 카페라떼를 먹으려고 했으나

중간에 주문이 잘못되어 카페인이 없는 흑임자 라떼가 주문이 되었구요.

흑임자 라떼는 5,300원이고, 흑임자 카페라떼는 6,300원이더라구요.

 

 

 

폴바셋 흑임자라뗴

흑임자 라떼 포장해서 왔구요.

흑임자가 아래에 깔려있고, 위에 우유만 부은 음료 같은데요.

 

 

 

아래 흑임자 사진을 찍어봤는데,

뭔가 쿠앤크 느낌도 나는거 같네요!

 

 

 

흑임자 라떼 잘 섞어서 마셨구요!

 

직장동료가 추천할만한 음료네요!

흑임자의 고소 달달한 맛이 제대로 느껴지더라구요!

왠지 흑임자가 들어가서 건강할거 같은데,

우유로 뭔가 든든함도 있고,

달달 고소하니 맛도 있어서 잘 마셨네요!

 

폴바셋 직장동료 추천 메뉴, 달달 고소한 흑임자 라떼 마신 후기였어요~!

 


 

* 폴바셋 롯데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45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4m

 

* 전화번호

031-786-1339

 

* 영업시간

평일 08:00 ~ 20:00

주말 08:0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