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회식을 못하니...

그냥 가볍게 점심을 포장해서 각자 따로 먹었네요!

 

오늘의 포장해온 가게는 싸움의고수였구요!

예전에 혼밥으로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에서 가서 먹은적도 있고,

회사에서 포장해서 먹은적도 있죠!

 

 

 

싸움의고수 간장삼겹살

오늘의 주문은 싸움의고수에서 간장삼겹살 L로 주문했어요!

따로 쌈채소는 추가를 하지는 않았구요.

 

 

 

간장삼겹살 라지로 주문해서 그런지

밥도 볼록하게 튀어나올정도로 담아주셨구요!

 

 

 

간장삼겹살도 꽤나 들어있었구요!

간장삼겹살이라 양념이 제대로네요!

 

 

 

간장삼겹살과 곁들이는 파채와 콩나물, 김치가 있었구요!

 

 

 

쌈채소도 없는데 쌈장도 같이 주더라구요!

간장삼겹살도 양념이 되어 있고,

파채와 콩나물, 김치 모두 간이 좀 있지만,

그래도 쌈장이랑 같이 먹으니 간이 좀 있지만 맛있더라구요!

 

 

 

그냥 간장삼겹살만 먹어봤는데,

간장이 달달한 간장 양념이었구요!

 

 

 

달달한 간장양념은 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죠!

여기에 쌈장 살짝 보태도 맛있구요!

 

 

 

물론 파채나 콩나물, 김치와 먹어도 맛있구요!

 

 

 

싸움의고수 간장삼겹살 L로 점심 뚝딱 먹었네요!

양이 많아 보이지 않았지만, 먹으니 양이 충분하네요. ㅋ

 

전반적으로 간이 좀 강한 느낌이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있네요. ㅋ

수내 싸움의고수에서 간장삼겹살 포장해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2

수내역 3번 출구에서 261m

 

* 전화번호

031-712-055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