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회사 점심시간에 밖에서 안먹고,

빵이나 김밥사서 간단하게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정말 오랜만에 점심을 밖에서 사먹었네요.

 

그 메뉴는 바로바로 고등어구이 정식!

고등어구이 한마리 통째로 다 내꺼라서 좋은데,

밑반찬들도 밥이랑 먹기 너무 좋은 반찬들이 나와요!

 

최순열의남도밥상

최순열의 남도밥상은 건물 2층에 있는데,

2층으로 올라와도 살짝 돌아와야 되기 때문에 잘 안보이는데,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꽤나 많은 곳이죠!

 

 

 

입구 들어가면 좌측에 여전히 사인이 붙어있구요.

 

 

 

최순열의 남도밥상 메뉴

최순열의 남도밥상 메뉴는 이렇게 크게 바뀐건 없네요.

여기서 먹어본 메뉴는 고등어구이 정식을 가장 많이 먹어봤고,

쭈꾸미덮밥과 짱뚱어탕을 먹어봤었어요.

쭈꾸미덮밥도 짱뚱어탕도 맛있는데,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고등어구이가 가장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집에서 냄새나고 뒤처리 하기 힘들어서 고등어굽기 만만치 않거든요.

 

 

 

하나 아쉬운 멘트가 붙어있네요...

이곳은 주문하면 1인당 하나씩 계란후라이 해줬었는데...

계란이 비싸져서 계란후라이가 안나오네요... ㅠ

 

 

 

3인이 모두 고등어구이 정식을 주문했구요.

아직 고등어 한마리 안나왔을때, 아직 안 먹으니까 후다닥 사진 찍어봤구요!

 

 

 

반찬이 5가지 나오는데, 하나같이 맛있어요!

반찬 한번 다먹고, 전체를 한번 리필해서 다 먹었다는... ㅎㅎ;;

 

 

 

고등어구이

큼지막한 고등어구이 한마리가 전부 제꺼!

사실 생선구이 먹을일 잘 없는데,

혼자 맛있게 구운 고등어를 점심에 먹을수 있죠!!

 

 

 

밥 위에 올려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한번 리필한 반찬도 바닥나고, 제 고등어도 뼈만 남았네요!

같이간 직장동료들도 제가 먹은거 보고 놀라더라구요. ㅋ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여기는 미역국도 나와서

왠지 생일에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매번하네요. ㅋ

 

오랜만에 와서 맛있게 먹은 수내 생선구이 맛집!

최순열의 남도밥상에서 고등어구이 정식 먹은 후기였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44m

 

* 전화번호

031-726-5102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