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스타벅스 오랜만에 갔다고 했는데...

오늘 출근길에 직장동료를 만나서 또 스타벅스를 왔네요!

저는 어제는 커피를 마셨는데,

동료가 어제 마신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가 맛있다고 추천을 엄청 하길래 

오늘 추천하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마셔봤어요!

 

스타벅스 수내로점

역시나 회사앞의 스타벅스 수내로점에 가서 포장해왔구요.

 

 

 

2021년 벚꽃으로 음료 3개가 나왔는데,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어제 먹어본 메뉴죠.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도 달달하면서 향이 좋았었어요!

 

아래 어제 쓴 후기 링크도 걸어놓아봐요. ㅋ

 

 

달달하게 봄을 맞이하는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후기

아침 출근길에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들러서 커피를 샀네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왔더니 봄을 맞이하는 2021 체리블라썸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3가지 메뉴 중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먹어

shinwoongs.tistory.com

 

 

 

어제 먹어본 메뉴와 어제 안먹어본 메뉴가 있죠.

동료가 추천한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는 오늘 마셔봤고,

이제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만 먹으면 되나요. ㅋ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유산균이 살아있는 리얼 요거트와 풍성한 딸기 과육이
더욱 상큼하게 어우러진 과일 요거트 블렌디드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가 이름인줄 알았더니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가 이름인가봐요. ㅋ

오늘의 재료는 요거트와 얼음은 들어가는거고, 3D와 3SS가 문제군요.

왠지 3SS에는 스트로베리인 딸기시럽 같고, 3D가 또 모르겠네요.

 

 

 

어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도 색이 이쁘더니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색도 참 이쁘네요.

얼핏봐도 딸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보이죠!

 

 

 

그리고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아침에 맛있게 먹었어요!

 

직장동료가 어제 먹고 추천해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였는데요.

추천한 대로 진짜 맛이 괜찮더라구요!

일단 잘 저어줬는데도 딸기 과육이 많이 들어있는게 매력적이었구요!

요거트에 딸기가 새콤달콤하게 계속 씹히는게 맛있더라구요!

설명에 괜히 풍성한 딸기 과육이라고 적어놓은게 아닌거 같아요.

 

오늘도 성공적이었던 스타벅스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55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