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오랜만에 KFC 들러서 버거와 치킨을 먹고 집에 왔네요!

집 주변에는 KFC가 없어서 퇴근하면서 살짝 서현역쪽으로 빠져서 다녀왔어요.

 

KFC 서현역점

KFC 서현역점은 이렇게 생겼구요.

1층은 주문만 가능하고, 먹고 가는건 2층에 올라가야 먹을수 있어요!

 

 

 

KFC 예전에는 음료 무한리필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상한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결국 음료 리필이 1회만 제공되고, 2회 이상 리필을 원하면 5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네요.

 

 

 

오랜만에 혼밥이 아니라 직장동료랑 퇴근하며 KFC에 같이 들렀구요.

커넬골드문버거, 징거버거, 블랙라벨치킨, 핫크리스피치킨, 코울슬로로 주문했어요.

치킨은 각 2조각씩이구요.

 

 

 

버거는 역시 제가 커넬골드문버거를 먹었어요. ㅋ

 

 

 

커넬골드문버거

버거의 신세계를 접하다! 맛의 신세계! 커넬골드문버거!

 

 

 

커넬골드문버거 옆을 보면 슬쩍 햄과 계란후라이, 치즈, 치킨패티가 보이구요.

 

 

 

먹으려고 들면 이렇게 양상추, 햄, 계란후라이, 치즈, 통다리살 치킨패티가 들어가 있는데,

이전에 먹어봤는데, 확실히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와 구성이 거의 같다고 보이네요.

 

지난번과 같이 계란후라이는 반숙은 아니였는데,

인크레더블 버거처럼 확실히 맛은 있구요.

푸짐해서 먹고나니 확실히 배가 차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코울슬로

양배추와 당근, 각종 신선한 야채를 상큼하게 버무린 야채 샐러드로

치킨 먹으면서 느끼할때 먹으면 좋겠더군요.

 

 

 

핫크리스피치킨

KFC만의 비법으로 매콤바삭하게 튀겨낸 KFC 핫크리스피치킨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이구요.

핫크리스피치킨 사진은 다리가 있더니 실제로는 가슴살과 날개가 붙은 가슴살이었구요.

부위는 랜덤인가봐요.

 

 

 

블랙라벨치킨

닭다리 통살로 만든 최고급 프리미엄 치킨

 

닭다리 통살로 만든 최그급 프리미엄 치킨이라고 하는데,

일단 닭다리 통살이라는게 되게 매력적인 말이네요. ㅋ

 

 

 

핫크리스피치킨은 날개가 붙은 가슴살이었구요.

가슴살이 퍽퍽하긴 했지만, 매콤하니 나쁘지 않았구요.

 

 

 

바로 블랙라벨치킨도 먹었는데,

치킨패티에 치킨, 그리고 치킨을 먹어서 그런가

맛은 있는데 먹다보니 살짝 느끼함이 올라오긴 하더라구요.

코울슬로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먹기 좋았어요.

 

KFC에서 커넬골드문버거, 핫크리스피치킨, 블랙라벨치킨, 코울슬로 먹은 후기였어요~!

 


 

* KFC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14m

 

* 전화번호

031-702-2138

 

* 영업시간

1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