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브웨이에서 3월이 되면서 썹프라이즈 메뉴가 바뀌었네요.

3월 및 4월 썹프라이즈 메뉴로 비엘티 콤보로 샌드위치와 음료가 같이 묶여서 나왔어요.

썹프라이즈로 나왔다고 하니 비엘티 콤보를 먹어봤네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 오랜만에 오는거 같아요.

지난 두달동안 에그마요 좀 먹었던거 같은데, 그래도 오랜만인 느낌이네요.

 

 

 

이달의 썹프라이즈로 비엘티 콤보가 나왔는데요.

써브웨이 비엘티 샌드위치만 하면 5,200원이고, 음료가 1,500원이라 총 6,700원인데,

썹프라이즈 할인으로 5,500원에 먹을수 있어요.

 

 

 

써브웨이 메뉴

오랜만에 써브웨이 메뉴도 찍어봤구요.

메뉴가 많아서 메뉴 결정하기 참 쉽지않죠.

저는 그래서 저렴하게 썹프라이즈 많이 먹는편이죠.

무슨 메뉴를 먹든 샌드위치 맛있거든요. ㅋ

 

이제 썹프라이즈 메뉴인 비엘티 샌드위치 추천꿀조합으로 주문해보면요.

비엘티 샌드위치 추천꿀조합은 써브웨이 앱에 있는 추천꿀조합으로 주문했어요.

 

 

 

비엘티 추천꿀조합의 빵은 플랫브레드 였구요.

사실 어떤 빵이든 어떻게 먹든 맛있죠. ㅋ

 

 

 

치즈의 추천꿀조합은 아메리칸 치즈 였구요.

요즘 슈레드 치즈 많이 먹었는데, 아메리칸 치즈 오랜만이네요.

 

 

 

비엘티는 베이컨 4장 들어가는 샌드위치인데요.

베이컨과 치즈를 올리고, 토스팅 해주셨어요.

 

 

 

비엘티 추천꿀조합의 야채는 절임류 야채,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를 제외한 야채들이구요.

사실 써브웨이 앱의 야채 추천꿀조합은 절임류 빼는게 선택인거 같아요.

써브웨이 앱의 추천꿀조합 몇개 봤는데, 다 절임류만 빼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비엘티 추천꿀조합의 소스는 사우스 웨스트, 랜치, 스위트 칠리였어요!

랜치와 스위트 칠리 또는 랜치와 스위트 어니언은 진짜 어디 들어가도 맛있는데,

거기에 색다르게 사우스 웨스트도 들어가네요.

 

 

 

야채는 듬뿍 넣어주셨구요.

 

 

 

샌드위치와 음료를 포장해서 왔네요!

음료는 컵에다가 셀프로 마시고 싶은 음료 담아서 알아서 포장해서 오면되요...;;

 

 

 

포장을 벗기면, 다른 샌드위치와 동일하게 거의 플랫브레드가 보이구요.

 

 

 

옆을 보면, 베이컨 살짝과 토마토, 피망, 소스들이 보이네요.

 

 

 

그리고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되죠!

 

 

 

정말 오랜만에 비엘티 샌드위치 먹는거 같은데,

베이컨 특유의 식감도 좋고, 맛도 짭쪼름하게 좋았구요.

거기에 플랫브레드의 쫀득한 식감과 아삭한 야채의 식감도 좋았구요.

살짝 사우스 웨스트 소스의 맛도 느껴졌지만, 스위트 칠리의 달달함도 좋았네요!

 

썹프라이즈로 비엘티 콤보가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음료를 줄이고 싶어 비엘티 샌드위치만 나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썹프라이즈 메뉴로 나왔으니 두달동안 자주 먹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에는 써브웨이 앱의 추천꿀조합이 아닌

다른 분들이 좋아하는 추천꿀조합을 찾아서 먹어봐야겠어요.

 

3월 썹프라이즈 행사인 써브웨이 비엘티 콤보 추천꿀조합으로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