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에 봄 스프링으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재출시된 슈크림라떼와 함께 신메뉴로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가 나왔는데,

둘다 후기가 좋아서 뭘 먹을지 고민 좀 했네요.

 

스타벅스 수내로점

스타벅스 수내로점에 갔구요.

카페에 앉을수 있게되니 손님이 많네요.

혼자 계신 분들은 마스크 잘 쓰고 계신분이 많은데,

일행이 있으신분은 마스크 벗고 계신분도 많아서...

아직 카페에서 마시는게 좀 부담스럽네요...

 

 

 

봄 스프링이라 나온 음료는 3가지구요.

사진에는 없는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였어요.

슈크림 라떼도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도 평이 좋아서 뭘 마실지 고민 좀 하다가

아침이 아니라 오후라 시원하게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로 주문했어요.

슈크림 라떼에는 커피가 들어가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갓 피어난 봄을 닮은 핑크 레모네이드
레드 용과의 풍부한 영양분과 부드러운 알로에 젤리를 담아
새콤 달콤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음료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는 이름에 핑크가 들어가는 만큼

전체적으로 핑크가 이쁘게 색이 되어 있구요.

아래에는 알로에 젤리와 레드 용과 씨가 들어있어요.

 

 

 

알로에 젤리가 깔려있는 아래도 찍어봤구요.

 

 

 

카페에 있기 살짝 부담스러워서 사진만 살짝 찍고 바로 들고 나왔구요.

 

 

 

안에 들어간거 보면, P(핑크) Dragon fruit(용과) B(?)인데 B가 무슨 약자 인지 모르겠네요.

L은 레모네이드 인거 같구요.

ALJ는 알로에 젤리의 약자로 보이네요.

 

스타벅스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맛을 설명 안했는데요.

사실 용과를 따로 먹은적이 없어서 용과의 맛을 모르겠네요.

일단 레모네이드의 맛이 많이 날거라고 생각했는데,

뭔가 달달한 익숙한 맛의 과일 음료를 마시는 느낌이네요.

그 익숙한 맛의 과일이 딱 떠오르는건 없지만요!

거기에 알로에 젤리와 용과 씨의 식감으로 맛을 살려주는 느낌이라 더 좋았구요.

 

후기 답게 맛이 꽤나 좋았던, 스타벅스 신메뉴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55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