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브웨이 아침에만 먹을수 있는 아침메뉴를 사먹었어요.

아침네뉴가 4개가 있는데, 가장 비싼 스테이크 에그&치즈 샌드위치를 포장했어요. ㅋ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역시나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서 포장을 했구요.

 

 

 

모닝 콤보 메뉴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근데 전 콤보로 주문하지 않고,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위에서 이야기 했다시피 스테이크 에그&치즈 샌드위치 단품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가장 비싼 3,900원인데, 야채는 들어가지 않아요.

아침메뉴 중에는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만 야채가 조금 들어가요.

 

 

 

야채는 안들어가지만, 아침메뉴도 선택할건 선택해야하죠.

일단 빵은 화이트로 주문을 했구요.

 

 

 

치즈는 슈레드 치즈로 주문했어요.

 

 

 

화이트 빵 위에 오믈렛, 스테이크, 슈레드 치즈를 올려주고, 잠깐 빵을 구워줬구요.

 

 

 

야채는 안들어가니 선택할게 없고,

소스는 스모크 바비큐와 마요네즈, 후추를 넣어줬어요.

써브웨이 홈페이지에는 스모크 바비큐와 마요네즈가 추천 소스거든요.

후추는 제 취향~!

 

 

 

구운 샌드위치에 마요네즈 뿌리고 있는 모습 보이시죠. ㅋ

 

 

 

포장해왔으니 조금이라도 따뜻할때 바로 먹어줘야죠!!

 

 

 

포장을 오픈하면 빵은 살짝 갈라져 있고,

스모크 바비큐 소스가 좀 삐져 나와있네요.

 

 

 

샌드위치의 끝에는 재료가 풍부하지 않다는게 국룰이죠.

그래도 스모크 바비큐 소스와 마요네즈, 오믈렛이 보이네요. ㅋ

 

 

 

끝에는 스테이크가 안보이지만, 한입 먹고 나면 스테이크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스테이크 질겨 보이는데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써브웨이 비싼 메뉴 중에 하나가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인데요.

아침메뉴로 야채가 빠지는 대신 오믈렛을 추가해서 가성비 좋게 만든 메뉴에요!!

 

예전에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에서 야채를 빼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아침메뉴는 가격도 저렴한 상태에서 야채는 빠지니 좋은 선택이죠. ㅋ

 

써브웨이 아침메뉴 스테이크 에그&치즈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