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에 이어 오늘 또 써브웨이에서 아침을 사서 먹었네요.

어제는 아침메뉴였고, 오늘은 할인하고 있는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포장해서 먹었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오늘도 역시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이구요.

오늘은 매장에서 드시고 계시는 분이 없으시더라구요.

 

 

 

새해 1월, 2월 두달동안 400원 할인하고 있는 에그마요구요.

베이컨이나 페퍼로니 추가해서 먹으라고 유도하고 있네요.

베이컨은 추가해서 먹어본적 있는데, 페퍼로니는 없네요.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메뉴는 사실 크게 바뀌지 않는데, K-바비큐는 정식 메뉴로 들어왔네요.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추천빵은 플랫브레드 구요.

사실 취향에 따라 어떤 빵도 맛있긴 해요. ㅋ

 

 

 

치즈는 슈레드 치즈를 넣어줬구요.

한동안 아메리칸 치즈만 먹었는데, 요즘은 슈레드만 넣고 있네요.

 

 

 

플랫브레드에 에그마요와 슈레드 치즈가 올라가 있구요.

잠깐 빵을 구워주시죠.

예전에는 물어보고 구웠는데, 요즘은 기본이 굽는거 같아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추천꿀조합에는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를 빼지만,

오늘은 왠지 피클만 빼고 싶어서 피클만 빼고 주문했어요.

올리브는 건강, 할라피뇨는 매콤한 맛으로 맛의 변화를 주기위해서요.

 

 

 

추천꿀조합의 소스는 랜치와 스위트 칠리인데,

오늘은 조금 변화를 줬으니 랜치와 스위트 칠리에 후추만 추가했어요.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요. ㅋ

 

 

 

이렇게 포장해서 왔구요.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역시 샌드위치는 가운데가 불룩하게 두툼하네요.

끝에는 아쉽지만, 가운데에는 푸짐한 맛을 느낄수 있죠.

 

 

 

옆모습 살짝 보면, 피망, 할라피뇨, 토마토, 양상추, 오이 등 다양하게 들어있죠.

 

 

 

역시 야채가 없는 것보다 있는게

처음 먹을때부터 푸짐해 보이는게 좀더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먹으면 에그마요 샌드위치가 맛이 없을수 없죠!!

 

써브웨이 아침메뉴는 간단하게 야채없이 가성비로 먹는다면,

일반 샌드위치는 야채 푸짐하게 해서

혼자 사는 저에게 야채를 먹게하는 좋은 메뉴 중 하나네요. ㅋ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써브웨이 에그마요 추천꿀조합으로 먹어보기

써브웨이 앱 출시로 선착순으로 회원 가입하면 에그마요 반값쿠폰을 준다고 해서 가입을 했구요. 앱 설치 및 가입하고 다음날되니 에그마요 반값쿠폰을 주더라구요. 쿠폰 기간이 일주일이길래

shinwoongs.tistory.com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