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계속 점심은 도시락인데요.

오늘은 서현맛집 중 하나인 연안식당에서 꼬막비빔밥을 포장했어요.

연안식당에서 점심 포장한다길래 고민없이 꼬막비빔밥으로 선택했거든요.

꼬막이 제철이기도 하고, 연안식당 하면 꼬막비빔밥이 대표메뉴니까요. ㅋ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포장은 이렇게 포장이 되구요.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은 12,000원이에요.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포장을 벗겨서 보면, 메인인 꼬막무침과 밥이 있구요.

사이드 반찬 4개와 국도 같이 포장이 되요.

 

 

 

국은 미역국인데, 살짝 자극적인 꼬막비빔밥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연안식당이 해산물요리집이라 미역국이 나오나봐요. ㅋ

 

 

 

반찬은 갓김치와 콩나물이 있구요.

 

갓김치가 맛은 있는데... 좀 자극적이더라구요...

꼬막비빔밤도 자극적이라 강한 맛과 강한 맛은 좀 별로 였어요...

차라리 갓김치는 흰밥에 더 잘어울릴거 같았어요!

콩나물은 심심해서 꼬막비빔밥과 먹기 괜찮았어요.

 

 

 

미역무침과 간장게장도 있었구요.

미역무침도 새콤하니 입맛 돋우는데 좋았구요.

간장게장도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간장게장만 계속 먹고 싶.... ㅋ

 

 

 

꼬막비빔밥이 되기전의 꼬막무침이구요.

꼬막이 꽤나 들어있고, 중간중간 고추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혹시,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순한 꼬막비빔밥도 메뉴에 있더라구요.

 

 

 

꼬막비빔밥이니 따로 안먹고 밥을 꼬막무침에 넣어줬구요.

중간에 살짝 들어있는 통깨 참기름도 넣고 비벼줬어요.

 

 

 

잘 비빈 꼬막비빔밥 한입 먹으면~ 맛있어요!

매콤하면서 짭쪼름하면서 꼬막도 탱글하니 맛있구요!

조금 자극적인데, 참기름이 그 너무 자극적인 맛을 잡아줘서 딱 좋았어요!

대신 갓김치랑 먹으면... 좀... 자극적이라 아쉽기는 했지만요.

 

 

 

간장게장

달짝지근한 간장게장도 왠지 계속 당겨서 먹고싶네요...

따로 먹으면 간장게장 비싸겠죠...? ㅠ

 

 

 

갓김치가 조금 자극적이긴 했지만,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으로 점심 클리어~!

 

전부터 궁금했던 연안식당을 가서 못먹고,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연안식당의 대표메뉴 답게 맛있네요!

꼬막비빔밥 12,000원이라 비싼게 아닌가 했는데, 간장게장으로 가격이 살짝 이해도 되구요.

다음에는 연안식당 직접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연안식당 대표메뉴 꼬막비빔밥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연안식당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58m

 

* 전화번호

031-705-800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