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점심은 계속 도시락 포장인데요.

오늘은 도시락 중에서도 살짝 가격이 있는 본도시락에서 포장했어요.

 

제가 선택한 본도시락의 메뉴는 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이었구요.

가격은 10,400원으로 본시락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죠.

 

 

 

비싸게 생각한다고 하니 이렇게 적혀있네요.

3개의 쌀과 다시마 육수로 밥을 짓고, 따뜻한 국을 끓이며

균형 맞춘 찬으로 제대로 식사를 대접하기 위한다구요.

 

 

 

일단 그냥 봐도 밥과 국, 메인 반찬 3개와 4가지의 사이드 반찬이 와 있구요.

 

 

 

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

바싹불고기와 닭구이를 한상에 만나는 방법
고추장 양념 소스를 발라 매콤한 순살에
불향을 잔잔하게 더한 춘천식 닭구이와
달큰한 바싹 불고기가 만나다.
두 가지 메인 메뉴를 한 번에 만나는 방법!

 

 

 

3가지 쌀을 쓴다고 하더니 일단 하나는 확실히 흑미를 살짝 섞는거 같구요.

나머지 2가지 쌀은 모르겠네요.

 

 

 

국은 된장미역국이었구요.

두부도 잘게 꽤나 들어있고, 맛이 강하지 않게 괜찮더라구요.

 

 

 

사이드 반찬은 4가지라고 했는데, 김까지 하면 반찬이 5개죠.

김은 간이 강하지 않았구요.

볶음김치와 할라피뇨, 오징어젓갈, 메추리알 장조림이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오징어젓갈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구요.

메추리알 장조림 원래 좋아하는데 맛이 없을수 없는거 같아요. ㅋ

 

 

 

메인 반찬은 3개라고 봐야하는지...

2개라고 봐야하는지 애매하네요. ㅋ

 

 

 

춘천식 닭구이

고추장 양념을 발라 구워낸 닭다리살은 언제 먹어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은은히 스며든 불향이 감칠맛을 더한 춘천식 닭구이

 

 

 

매콤한 춘천식 닭구이 양념이 밥이랑 괜찮더라구요.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았는데, 다른 반찬이랑 밥이랑 먹다보니 그렇게 부족한 느낌도 아니였어요.

 

 

 

바싹불고기

우리나라 3대 불고기로 손꼽히는
광양, 한양, 언양의 불고기 중에서도
으뜸으로 인정받는 광양 불고기.


얇게 저민 고기를 빠르게 구워내
육즙이 고기 속 안에 그대로 유지되어
야들야들하면서도 깊은 고소함이 일품이라는
광양의 요리 비결을 담아낸 바싹불고기

 

 

 

도시락의 불고기는 대부분 양념이 많은 불고기가 많은데,

이름부터 바싹 불고기인 만큼 양념이 엄청 많지는 않았구요.

역시 불고기이다보니 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김치전과 떡어묵(?)은 밥 반찬이라고 해야하는지... 그냥 따로 먹었어요.

이건 좀더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본도시락 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을 먹어줬구요.

점심에 먹는데 물론 가격이 비싼편인데요.

그만큼 도시락으로 먹는데 왠지 만족감이 좀더 있네요.

비싸게 나와도 손님이 사먹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가격은 좀 있지만, 만족도도 그만큼 있는

본도시락 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 먹은 후기였어요~!

 


 

* 본도시락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0 1층

서현역 3번 출구에서 218m

 

* 전화번호

031-708-4282

 

* 영업시간

평일 09:00 ~ 20: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