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회사에서 계속 점심 포장해서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1인 혼밥하는 사람을 위한 싸움의고수에서 포장해왔어요.

보쌈, 삼겹살, 족발 종류가 메인 메뉴이고,

닭볶음탕 등 다른 메뉴도 꽤나 있어요.

이전에 혼밥으로 혼자 보쌈은 먹어본적이 있고,

오늘은 포장으로 불족발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수내 싸움의고수, 점심에 혼밥하기 좋은 1인 보쌈 먹기

점심에 평소와 다르게 혼밥을 해야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다, 싸움의고수, 1인 보쌈 메뉴가 있다길래 들어가서 먹어봤어요. 제가 발견한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이었구요. 안에 손

shinwoongs.tistory.com

 

 

 

싸움의고수 포장은 이렇게 도시락으로 포장해서 왔구요.

국물은 따로 포장해서 왔네요.

쌈 세트로 따로 주문하지 않아서 쌈 재료는 없었구요.

회사 점심으로 쌈 먹기는 좀 그럴거 같아서요.

 

 

 

싸움의고수 불족발

싸움의고수 불족발은 포장하면 이렇게 배달이 오구요.

밥이 진짜 꾹꾹 눌러 담은거 같아요.

 

 

 

불족발과 같이 곁들임은 우선 파채무침이 있었구요.

가득 담겨있지는 않네요.

 

 

 

그리고 한칸은 김치와 콩나물이 비좁게 들어가 있었구요.

 

 

 

한칸에는 쌈장이 널널하게 들어 있네요.

근데 양념되어 있는 불족발에 쌈장 살짝 올려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국물은 같이 목 막히지 않게 먹기 좋죠.

 

 

 

그리고 불족발을 보면... 사실 생각했던 비주얼은 아니였구요...

평소 먹던 불족발 비주얼이 아니라 제육볶음 같은 불족발 비주얼이네요.

딱 봐도 매워 보이지는 않았구요.

 

 

 

불족발부터 한입 먹어보면, 비주얼은 매워보이지 않는데, 매운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거기다 양념이 매우면서도 밥이랑 먹기 좋게 맛있더라구요!

진짜 양념이 불족발의 매력을 다한거 같아요.

 

 

 

불족발이 생각보다 매우니까 파채랑 같이 먹으면서 매운맛을 낮추구요.

 

 

 

콩나물이랑도 같이 먹으며 매운맛은 낮추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불족발 비주얼은 실망이었는데, 양념이 매우면서 매력이 있네요!

안매워 보인다고 막 도전하지 말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엄청 맵지는 않지만, 먹다보면 땀이 스물스물 올라오더라구요.

 

분당수내의 혼밥가게, 싸움의고수에서 불족발 도시락 포장한 후기였어요~!

 


 

*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2

수내역 3번 출구에서 261m

 

* 전화번호

031-712-055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