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맥도날드 맥모닝을 자주 먹다보니 써브웨이를 되게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오늘은 아침에 가볍게 먹으려고 써브웨이 아침메뉴로 먹었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역시나 아침에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 들렀구요.

아침 일찍 문여는 곳에 제한적인데, 그런면에서 써브웨이와 맥도날드가 좋죠.

 

 

 

써브웨이 아침메뉴

써브웨이 아침메뉴는 4가지가 있구요.

아침메뉴 보면 되게 저렴하게 되어 있는데, 웨스턴 에그&치즈를 제외하면 야채가 없어요.

웨스턴 에그&치즈도 야채가 정해져 있고, 변경이 불가능하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가볍게 야채 없는 블랙 포르세트 햄 에그&치즈 샌드위치로 결정했어요.

 

 

 

아침메뉴는 야채는 선택이 불가하지만, 빵 선택 등의 기본 선택은 해야하죠.

빵은 가볍게 플랫브레드로 선택했구요.

 

 

 

치즈도 가볍게 슈레드치즈로 선택했어요.

 

 

 

소스는 어디 넣어도 맛있는 조합인 랜치와 스위트 어니언으로 선택해서 샌드위치 완성이요.

 

 

 

이렇게 포장해서 왔구요.

플랫브레드에 야채가 빠지니 두께가 많이 낮긴하네요.

 

 

 

오픈을 해도 플랫브레드와 오믈렛만 살짝 보이구요.

 

 

 

안에 슬쩍 들어보면 오믈렛과 햄, 랜치소스와 스위트어니언 소스가 살짝 보이네요.

 

 

 

먹어보면 물론 처음에는 플랫브레드의 쫄깃함과 고소한 맛이 강하구요.

중간에는 랜치의 고소함, 스위트어니언의 달달함과 함께

햄의 짭쪼름한 맛이 잘 어울려요!!

 

야채가 없어서 건강 생각하면 아쉽지만,

아침에 부담스럽지 않게 간단하게 먹기는 좋은거 같아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좋은 써브웨이 아침메뉴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7: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