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아침으로 맥도날드의 맥모닝~!

맥도날드 앱을 설치하고 쿠폰이 보이니 자꾸 쓰려고 노력하게 되네요.

집근처는 조금 멀고, 회사 출근길에 근처에 있어서 아침 맥모닝 쿠폰을 많이 쓰네요.

다른 맥머핀은 다 먹어봤는데, 베이컨 에그 맥머핀만 안먹어봐서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수내역 3번 출구 앞에 있는 맥도날드구요.

맥도날드에서 아침 드시고 계신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요즘 카페에서 앉아서 시간떼우기가 안되니

패스트푸드 가게에서 버거 주문하고 앉아계신분들이 많다던데,

아침에는 정말 식사하시는 분들이더라구요.

 

 

 

맥모닝 메뉴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인데요.

이번에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먹었으니 안먹어본건 베이컨 토마토 메핀만 남았네요.

베이컨 토마토 머핀은 확 당기지는 않는데 먹을지 모르겠네요.

맥모닝에는 핫케익도 있는데, 핫케익도 먹어보고 싶네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는 4,000원인데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400원 할인해서 3,600원에 결제했어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

맥모닝 세트는 맥머핀과 함께 해쉬브라운과 커피가 나오죠.

 

 

 

맥도날드 해쉬부라운

그중에서도 해쉬브라운 좋아하시는 분들도 참 많죠!!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러운게 참 맛있죠!

지난번에는 좀 짜던데, 오늘은 간도 딱 맞더라구요.

 

 

 

해쉬브라운을 먹었으니 베이컨 에그 맥머핀로 돌아오면~

버거를 먹으면 버거 먹고 감자튀김을 먹는데...

맥머핀은 해쉬브라운 부터 먹고 맥머핀을 먹게되네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의 베이컨이 살짝 삐져 나와있구요.

추워서 그런지 치즈는 녹지않고 모양이 제대로 살아있네요.

 

 

 

계란이 안보여서 살짝 들어보니 잘 들어있었구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 먹어보면 베이컨이 짭쪼름하게 해서 괜찮아요.

 

맥머핀 크기가 크지 않아서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죠.

맥도날드 맥모닝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