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맥모닝의 머핀 중에 유일하게 안 먹어본

BLT머핀,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를 먹어봤어요!

뭔가 당기지 않는 메뉴였는데...

맥도날드 앱에 할인쿠폰이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역시나 맥도날드 수내역점에 들러서 포장해서 왔구요.

요즘 맥도날드 수내역점 일주일에 한두번 와서 맥모닝 포장하네요.

 

 

 

맥도날드 맥모닝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는 4,200원 이구요.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700원 할인받아서 3,500원에 주문했어요.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요즘 제 블로그에 자주 보이는 구성이죠.

머핀은 바뀌지만요. ㅋ

 

 

 

해쉬브라운

오늘도 역시 짭쪼름한 해쉬브라운부터 먹었구요.

해쉬브라운 맛에 점점 빠져드는 기분이네요. ㅋ

 

 

 

베이컨 토마토 머핀

해쉬브라운을 먹었으니 BLT머핀, 베이컨 토마토 머핀을 보면요.

 

 

 

베이컨과 토마토, 양상추, 치즈가 들어있었구요.

BLT 의미가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이야기하죠.

 

근데 베이컨의 모양이 우리가 생각하는 베이컨의 모양이 아니네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에는 길쭉한 베이컨이 들어가 있던데 말이죠.

예상으로는 동그란 머핀의 모양에 골고루 베이컨 맛을 느끼기 위해

베이컨을 동그랗게 만든게 아닐까 슬쩍 생각해봤구요.

 

 

 

베이컨 토마토 머핀을 먹어보면~

개인적으로는 뭔가 좀 애매한 느낌이네요...

 

맥모닝의 맥머핀은 다 좋아했는데...

맥머핀의 맥이 빠지고, 머핀이라 그런가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다른 곳에서 BLT 샌드위치를 좋아했어서 BLT 자체를 싫어하지는 않는데요.

머핀이랑은 BLT가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네요...

개인적으로는 베이컨 토마토 머핀은 안 먹을거 같아요...;;

 

맥도날드 맥모닝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