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어쩌다보니 맥도날드를 엄청 자주오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맥모닝이 아니라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를 먹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이 원래 '더블 쿼터파운드 치즈 버거'인줄 알았는데,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더라구요.

이름을 항상 잘못 알고 있었네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매번 맥모닝 사러 가서 어두울때만 찍던 맥도날드 수내역점이구요.

오늘은 날이 밝을때 사진을 찍었네요.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세트의 가격은 8,300원이네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단품 가격은 6,900원으로 알고있어요.

가격이 수제버거 가격과 비슷하죠. ㅋ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세트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세트를 포장해서 왔구요.

역시나 버거만 다르고 세트 구성은 항상 같죠.

 

 

 

지난번 바닐라 쉐이크 먹을때도 이 뚜껑이었는데,

모든 뚜껑이 이걸로 바뀌었나봐요.

근데 저기 구멍 열어서 마시면 음료가 거의 안나와요...;;

공기구멍이 좀더 커야 음료가 나올거 같아요...

저는 뚜껑 열고 그냥 마셨네요.

 

 

 

저는 감자튀김 보다는 버거를 다 먹고 감자튀김을 먹는 타입이라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부터 먹었구요.

 

 

 

포장을 오픈하니 뒤집어져 있네요...

평소라면 그냥 먹겠지만, 포스팅 해야하니 다시 뒤집어줬구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좋아하는건 더 많이 즐기시라고,
두 배 이상 커진 1/4 파운드
비프 패티가 두 장 (226그램)! 육즙이 풍부한 고기 맛을
그대로 살린 100% 순 쇠고기 패티 두 장과 치즈 두 장이
입안 가득 완벽하게 조화되는 놀라운 맛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에서 패티가 한장 더 있는데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는 호불호가 강하다고 알려져있죠.

빵에 두툼한 쇠고기 패티가 2장이라 퍽퍽한 식감이 강하거든요.

퍽퍽하면서 느끼한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이걸 좋아하지만,

퍽퍽하게 느껴지는 패티만 있어서 싫어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두툼한 쇠고기 패티 2장과 치즈 2장, 피클 2개, 양파 여러개, 케첩 조금 들어있구요.

전에 맥도날드 알바 하시는 분이 피클은 2개, 양파 6~7 조각이 기본 정량이라고 하더라구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를 먹어보면, 위에 설명이랑 똑같아요. 

퍽퍽하게 느껴지는 두툼한 패티의 식감과 맛이 강하게 느껴지구요.

먹다보면 하나씩 먹을수 있는 피클과 살짝 발린 케첩이 살짝 느끼함을 잡아줘요.

 

원래 개인적으로 한번씩 먹던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인데,

맥도날드가 빵이 좋아지면서 좀더 맛있어 진거 같아서 좋네요.

 

 

 

감자튀김은 그냥 맥도날드 감자튀김이라 케첩 찍어서 먹었어요. ㅋ

 

오랜만에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를 먹었는데요.

맥도날드 빵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그런지 좀더 맛있어 진거 같아요.

 

근데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가 패티로 승부하는 버거라 그런지

자꾸 가로수길에서 먹은 패티앤베지스가 살짝 떠오르기도 하네요. ㅋ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