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회사에서 점심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는데요.

오늘은 한솥도시락에서 왕치킨마요와 반찬 돈까스를 먹었어요.

 

왕치킨마요는 4,200원이구요.

반찬 돈까스 도련님은 3,200원이에요.

 

 

 

치킨마요는 그냥 치킨마요와 빅치킨마요, 왕치킨마요, 메가치킨마요가 있구요.

순서대로 점점 양이 많아지는 것인데,

왕치킨마요는 마요시리즈 중 빅치킨마요보다 더 푸짐한 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밥 370g에 치킨양도 늘리고, 커플소스도 2개씩 제공된다고 하네요.

메가치킨은 치킨마요의 치킨이 2.5배 증량되었다고 하구요.

 

 

 

치킨마요 맛있게 먹는법은 조미김을 잘게 부셔 밥 위에 올리고,

덮밥소스와 마요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되죠.

 

 

 

일단 김과 소스를 뿌리기 전에 봤는데, 치킨과 밥 양이 꽤나 많긴하네요.

 

 

 

치킨마요에 조미김과 소스 뿌리고, 반찬 뚜껑 오픈하면 먹을준비 끝이구요.

 

 

 

왕치킨마요

왕치킨마요 최대한 이쁘게 소스 뿌려보려고 했는데... 이쁘게는 안되네요...;;

 

 

 

치킨마요덮밥이라고는 하지만, 역시 저는 비벼 먹는게 좋더라구요.

 

 

 

먹으면 치킨마요로 아는 맛이 참 무섭죠!

치킨마요 맛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맛은 그 맛있는 맛인데, 왕치킨마요로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반찬돈까스도련님

국내산 돼지고기의 등심 부분만을 두껍게 썰어 만든 돈까스,

쫄깃한 국내산 쌀떡이 들어있는 떡햄버그, 짭조름한 치킨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는 뭔가 익숙한 가라아게 맛이었구요.

 

 

 

떡햄버그

떡햄버그도 뭔가 익숙한 맛인데...

떡이 들어갔다는데 떡은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돈까스는 그냥 돈까스로...

 

오랜만에 치킨마요 먹으니 맛있는데, 왕치킨마요로 양도 푸짐해서 배도 불렀는데요...

반찬 돈까스 도련님은... 뭔가 살짝 아쉽네요...

보통 그냥 반찬으로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치킨마요랑 안 어울려서 그런지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반찬은 흰밥 도시락 메뉴와 먹는게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점심에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왕치킨마요와 반찬 돈까스 도련님 먹은 후기였어요.

 


 

* 한솥도시락 분당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73번길 49 궁전프라자-3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81m

 

* 전화번호

031-711-7008

 

* 영업시간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