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회사 점심으로 미소야 분당서현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역시 돈카츠 메뉴가 좋을거 같아서

고치돈, 고구마 치즈 돈카츠로 주문했어요!

 

미소야 포장

도시락 포장에 미소장국은 따로 포장되어 왔어요.

미소야의 고치돈, 고구마 치즈 돈카츠는 9,500원이었구요.

숟가락과 젓가락 모두 포장되어 왔지만, 사실 숟가락은 별로 필요없죠.

 

 

 

뚜껑을 오픈하면 바로 먹을준비 끝나구요.

옆에 미소장국도 뚜껑 오픈했어요. ㅋ

 

 

 

혹시 모를 돈카츠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한 단무지와 깍두기도 같이 나왔구요.

하지만, 고치돈, 고구마 치즈 돈카츠는 느끼하지 않았어요.

물론 단무지와 깍두기를 다 먹었지만요. ㅋ

 

 

 

양배추 샐러드도 있는데, 양배추 샐러드는 좋아해서 또 다 먹었죠. ㅋ

 

 

 

고구마 치즈 돈카츠

그리고 사실 비주얼 보고 살짝 실망한 고치돈, 고구마 치즈 돈카츠구요.

이 비주얼 보면 저만 실망하는거 아니죠...?

 

 

 

고치돈 한조각 살짝 들어보니 치즈가 주욱 늘어나면서

실망했던 마음이 사르륵 사라지더라구요!

 

 

 

옆을 살짝 보면 고구마와 치즈, 고기가 들어있는 모습이 먹음직스럽네요!!

고구마의 달달함과 치즈의 고소함, 그리고 고기의 식감과 맛까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고치돈 뿐만아니라 밥, 단무지,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까지 깨끗하게 먹었어요!

 

돈까츠 하면 대부분 그냥 로스카츠, 히레카츠, 치즈카츠만 먹어봤지

고치돈, 고구마 치즈 돈까스는 처음 먹어본거 같은데요.

먹은 기억이 나지 않으니 처음이 맞겠죠...? ㅋ

 

고구마의 달달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맛있네요!

괜히 고치돈, 고치돈 하는게 아닌거 같아요!!

 

비주얼과 달리 맛있게 먹은 미소야 고치돈, 고구마 치즈 돈카츠 포장해 먹은 후기였어요~!

 


 

* 미소야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산호트윈스Ⅱ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33m

 

* 전화번호

031-706-0277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