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에 이어 오늘도 점심은 본도시락이네요.

본도시락이 가격이 있어서 그렇지 괜찮았거든요.

 

본도시락 분당서현점

본도시락 분당서현점에 포장하러 갔구요.

코로나 시국이라 주문이 엄청 많아 보이시더라구요.

 

 

 

본도시락 메뉴

어제는 못찍은 본도시락 메뉴구요.

어제는 잘 차린, 한상에서 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을 먹었는데,

오늘은 가볍게 잘 차린, 반상에서 여수꼬막불고기 반상으로 주문했어요.

 

 

 

 

포장해서 왔는데, 역시 한상 보다는 반상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 있네요.

국과 김만 빠진거 같은데 말이죠.

 

 

 

여수꼬막불고기 반상

바다향 물씬 나는 겨울철 별미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 나는 제철 꼬막무침은
모두에게 사랑받는 전통남도밥상의 필수 반찬입니다.
향긋한 꼬막과 달큰한 바싹 불고기의
최고의 궁합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완성해보세요

 

 

 

여수꼬막불고기 반상은 일단 밥이 넓어 보이는데

높이가 높지는 않아서 엄청 양이 많지는 않구요.

메인 반찬 2개와 사이드 반찬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이드 반찬은 무말랭이와 깻잎이구요.

깻잎 잘라놓으니 좀 먹기 편한건 있네요.

 

 

 

건새우로 된 반찬과 메추리알 장조림이 있구요.

메추리알 장조림을 제외하면 사이드 반찬 3개가 바뀌었네요.

 

 

 

메인 반찬으로 여수꼬막무침과 불고기가 있죠.

불고기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먹네요.

 

 

 

꼬막무침

쫄깃한 꼬막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특제 삼채양념.
매콤새콤한 감칠맛은 입맛 없는 날에도
밥 한그릇 뚝딱 비우게 만드는 마법입니다.
아삭아삭한 채소와 함께 곁들여
더욱 산뜻한 맛을 자랑하는
향긋한 삼채 꼬막 무침으로
식사를 더욱 풍부하게 장식하세요.

 

 

 

꼬막이 겨울이 제철이죠!!

양념과 함께 먹는 밥도 괜찮았고, 설명처럼 채소와 같이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겨울에 꼬막한번은 먹어줘야죠. ㅋ

 

 

 

바싹불고기

우리나라 3대 불고기로 손꼽히는
광양, 한양, 언양의 불고기 중에서도
으뜸으로 인정받는 광양 불고기.
얇게 저민 고기를 빠르게 구워내
육즙이 고기 속 안에 그대로 유지되어
야들야들하면서도 깊은 고소함이 일품이라는
광양의 요리 비결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느끼함은 빠지고 촉촉한 육즙이
달달하게 배어 나오는
전통 재래식 조리 비법의 특별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뭐 어제도 먹은거지만, 메인 반찬이 2개로 나오니 물리지 않네요.

본도시락이 메인 반찬 2개로 파는건 좋은 전략 같아요. ㅋ

 

어제에 이어 오늘도 본도시락에서 포장해서 여수꼬막불고기 반상으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 본도시락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0 1층

서현역 3번 출구에서 218m

 

* 전화번호

031-708-4282

 

* 영업시간

평일 09:00 ~ 20: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