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근처에 있는 돈가스 가게지만, 회사 반대편이라 잘 올일이 없는데요.

자차로 출근한적이 있는데, 지나가다 보니 돈가스 가게가 있어 먹으러 와봤어요.

 

돈가스에미치다 수내

가게이름이 애매한 가게인거 같아요.

'국수돈미'인지 '돈가스에미치다'인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가게에 점심시간이다 보니 손님이 많더라구요.

대기도 살짝 있었구요.

대기 있다니 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돈가스에미치다 메뉴

돈가스에미치다 메뉴는 가락국수, 비빔국수의 국수 메뉴와

독특한 돈가스 메뉴들이 있네요.

메뉴를 고민 좀 하다가 '돈미에 가면'이라는 돈가스, 가락국수 세트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돈가스가 메인인거 같지만 둘다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경양식 돈가스라고 하더니 스프를 주네요.

근데 손님이 많아서 바빠서 그런지 스프의 자국이 그릇에 남는건 뭔가 살짝 아쉽네요.

 

 

 

뭐 맛은 다들 아시는 그런 스프 맛이구요.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가 나왔구요.

 

 

 

'돈미에가면'이라는 세트 메뉴는 이렇게 돈가스 한덩이와 가락국수(잔치국수)가 나와요.

 

 

 

돈가스가 메인인거 같으니 먼저 보면, 월계수 잎 같은 잎이 하나 올라가 있구요.

파일애플도 4조각 같이 나오네요.

 

 

 

살짝 썰어서 먹어보면 돈가스는 소스와 함께 맛이 괜찮네요.

 

 

 

가락국수 라고 하는 잔치국수 같은 비주얼은

김가루와 김치, 부추가 들어가 있구요.

가락국수의 양이 꽤나 많네요!

 

 

 

가락국수는 뭔가 색다른건 없는거 같은데...

중간에 면이 뭉쳐있는 덩이가 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국수는 좀 아쉬웠네요.

 

 

 

가락국수가 살짝 아쉽긴 했지만, 돈가스와 가락국수 클리어~!

 

국수와 돈가스 가게라고 해서 세트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돈가스 메뉴쪽으로 주문해서 먹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고기를 튀기는데 맛이 없을수 없자나요.

소스도 나쁘지 않았구요.

 

수내 국수돈미, 돈가스에미치다에서 돈가스와 가락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돈가스에미치다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1 동현프라자 1층 돈가스에미치다 수내점

수내역 3번 출구에서 261m

 

* 전화번호

031-726-0307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