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출근길에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들러서 커피를 샀네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왔더니 봄을 맞이하는 2021 체리블라썸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3가지 메뉴 중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먹어봤어요!

 

스타벅스 수내로점

회사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수내로점에서 포장해서 왔구요.

정확한 날짜가 기억안나는데...

이번주 부터 다음달까지 약 한달동안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리모델링 하려나봐요.

 

 

 

스타벅스 입구 들어가자 마자 꽃이 한없이 만발하는 사진과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사진이 있었구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말고도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메뉴도 있었어요.

 

 

 

따로 떨어져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도 있구요.

3가지 중에 고민하다가 역시 아침에는 커피가 당겨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주문했어요.

 

 

 

출근해야 하니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후딱 포장해서 회사로 출근했구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화이트 초콜릿과 화사한 베르가못향이 콜드 브루를 만나
벚꽃이 만발한 보랏빛 밤을 닮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뭐가 들어갔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BS는 뭔가 시럽같고, 밀크는 우유인데 W가 무슨 약자인지...

BC는 또 뭐가 약자 일까요...?

신메류라 그런지 예상이 어렵네요 ㅎㅎ;;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색이 가장 밑에 부터

총 4가지 색으로 꽤나 이쁘네요!

물론 먹기 전에 잘 저어야겠지만요.

 

 

 

사진 찍으려고 컵홀더는 안했었지만,

벚꽃 음료로 나온거니 화사하게 분홍 컵홀더까지 끼고, 잘 섞어서 먹었어요!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커피 맛도 나면서

달달하게 봄을 맞이 하는 느낌으로 맛있네요!

베르가못 검색해보니 허브 같은데,

초콜릿, 커피, 허브가 만나서 달달하게 아침을 깨우는 맛으로 너무 좋네요!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55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