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주 먹는거 같으면서도 오랜만에 맥도날드 맥모닝 먹었네요.

맥모닝은 나름 자주 먹는거 같은데, 왠지 오랜만에 먹는거 같아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역시나 아침에 맥도날드 수내역점에서 포장했구요.

아침에 맥모닝으로 식사하시거나 커피 드시는분이 꽤나 계시네요.

 

 

 

맥도날드 맥모닝으로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로 주문했구요.

오늘도 역시 앱 쿠폰으로 4,400원 세트를 400원 할인받아서 주문했어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는

소시지 에그 맥머핀과 해쉬브라운, 커피로 구성되어 있구요.

 

 

 

날씨가 추울때라 항상 따뜻한 드립커피 M으로 먹었는데,

오늘 아이스 보니 아이스 드립커피는 L로 바꿔서 주문이 가능하네요.

이제 날씨가 더워지니 계속 아이스 드립커피 L로 마실거 같아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

평소라면 해쉬브라운 부터 먹었을텐데,

일단 소시지 에그 맥머핀 포장부터 풀었구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 윗빵을 제쳐두니

계란과 소시지, 치즈가 보이네요.

 

 

 

거기에 해쉬브라운 통째로 올려줬어요!

원래 불고기 버거에 감자튀김 넣어 먹으면 맛있다는거 보고

맥머핀에 해쉬브라운 넣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맥머핀 메뉴 중에 소시지 에그 맥머핀이 가장 잘 어울릴거 같아서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주문해서 해봤어요.

 

 

 

윗빵 따로일때는 해쉬브라운이 엄청 커보이더니

빵을 덮으니 그렇게 커보이지가 않네요.

 

 

 

먹으려고 보니 비주얼이 꽤나 괜찮네요!

해쉬브라운 하나 더 넣었다고 비주얼이 확 바뀌네요!

 

 

 

그리고 맛을 보면, 맛이 살짝 아쉬웠네요...

왜냐하면... 오늘 해쉬브라운이 많이 짜더라구요...

해쉬브라운 짜게 느껴진건 오늘이 처음이었네요...

 

그나마 계란과 빵이 받쳐줘서 그나마 조화가 나쁘지 않았어요.

만약에 해쉬브라운이 좀 덜 짰다면,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게 먹는 방법인거 같아요!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에 해쉬브라운 끼워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