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스타벅스 여름음료가 새로 나왔다길래

오랜만에 출근길에 스타벅스에 들렀어요!

 

스타벅스 수내로점

새로 확장 및 리모델링한 스타벅스 수내로점이구요.

확장하면서 리모델링해서 훨씬 밝아지고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스타벅스 여름음료가 새로나와서 안녕 여름이라면서

딸기 레몬 블렌디드 사진이 붙어있네요.

 

 

 

메뉴판에도 딸기 레몬 블렌디드가 붙어 있구요.

가격은 톨 6,300원, 그란데 6,800원, 벤티 7,300원이구요.

 

저는 무료음료 쿠폰이 있어서 1,000원 추가해서

딸기 레몬 블렌디드 벤티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는 음료가 3가지씩 나오죠!

딸기 레몬 블렌디드 말고,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도 나왔네요.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도 맛있을거 같아요.

 

 

 

벤티라 크게 느껴지는 딸기 레몬 블렌디드구요!

아래에 딸기시럽이 깔렸는지 좀더 빨갛네요.

 

 

 

뒤쪽을 살짝 봐도 빨간 딸기가 들어있는게 보이구요.

 

 

 

딸기 레몬 블렌디드 들어가는건 이렇게 들어가네요.

L은 레몬, 4CS는 큐브 딸기? SS는 딸기시럽 같아요.

뭐 물론 제 예상이지만요. ㅋ

 

 

 

위에도 중간중간 빨간게 보이죠?

 

 

 

그리고 빨대 꽂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물론 다들 생각할수 있을거 같은 맛이구요.

레몬의 새콤한 맛 조금 나고, 딸기 달달한 맛도 나고,

딸기 알갱이도 씹혀서 맛은 있어요.

 

근데 제가 제대로 안 저어서 그런건지

얼음이 녹아서 그런건지

먹다보니 뭔가 좀 싱거운 느낌이...

되도록 잘 저어서 빨리 마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스타벅스 여름음료, 딸기 레몬 블렌디드 벤티로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55m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