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순대국이 먹고 싶어 검색해보니

서현에 25시병천순대국이 가장 평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퇴근길에 순대국 먹고 집에 왔어요!

 

25시병천순대국

골목길에 숨겨진 25시병천순대국이었구요.

사실 지도보고 찾아갔는데, 건물 한바퀴 돌다보니

골목길에 이렇게 가게가 있더라구요.

 

가게 밖에서는 큰 냄비에 육수가 끓고 있었구요.

밥 먹고 나가는 길에 육수 떠서 거르는걸 봤네요.

 

 

 

가게 한쪽 벽면에는 가게 메뉴의 사진들이 붙어 있었구요.

 

 

 

25시병천순대국 메뉴

반대편에는 이렇게 25시병천순대국 메뉴가 붙어있네요.

식사류에는 순대국 말고도 수육국밥, 콩나물국밥, 해장라면도 있구요.

 

순대국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구분되어 있고,

순대와 머릿고기 또는 순대만 선택해서 주문할수 있네요.

저는 혼밥이니 역시나 순대국으로 순대와 머릿고기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셀프인데 모두 뚜껑이 덮어져있고,

어디에 뭐가 있는지 깔끔하게 적어놓으셨네요!

반찬 중 쌈장, 새우젓, 양파, 고추, 깍두기는 가져다 주시니

다른 먹을 반찬과 먹고 모자란 반찬만 가져다 드시면 될거 같아요.

 

 

 

우선 깍두기와 쌈장, 새우젓을 가져다 주셨구요.

양파절임은 제가 좋아해서 가져왔구요.

 

 

 

보통맛 순대국 나오면서 고추와 양파도 같이 나와서 먹을 준비 끝이네요!

 

 

 

보통맛 순대국은 팔팔 끓으면서 나왔구요.

보통맛도 다대기가 들어가서 좀 빨간데,

매운맛은 그렇게 느껴지지는 않아요.

 

 

 

머릿고기는 다양하게 푸짐하게 들어있구요.

 

 

 

순대는 딱 봐도 보통 당면순대가 아니라 맛있어 보이는 순대였구요.

대신 순대가 3개 들어있고, 크기는 좀 작은편이었어요.

 

 

 

다대기가 풀려있지만, 간이 심심한거 같아서

새우젓 한스푼 넣어주고, 밥을 말아줬구요.

 

 

 

머릿고기 푸짐하게 퍼서 먹으면 맛있었구요.

 

 

 

머릿고기와 밥에 깍두기 올려서 먹어도 맛있구요!

 

 

 

순대는 3개밖에 없으니 아껴서 하나씩 먹어도 물론 맛있구요!

 

 

 

순대국 한 뚝배기에 반찬까지 깔끔히 먹었네요!

 

25시병천순대국이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요.

특별하지는 않지만, 깍두기나 양파절임이 깔끔하니 좋았구요.

순대국은 깔끔한 육수의 맛이 좋더라구요!

위의 사진들의 육수 사진을 보면, 기름기가 없고 담백한 느낌인데요.

보통 수육국밥 먹으면 담백 깔끔한 국물 느낌이 나지만 순대국인 느낌이었어요.

수육국밥은 보통 고기도 담백한 느낌이 나지만,

병천순대국은 국물은 깔끔한데, 머릿고기에는 지방이 좀 있어서 조화가 좋았구요.

 

쿰쿰한 옛날 느낌의 순대국도 좋은데,

이런 수육국밥 느낌의 깔끔한 순대국도 맛있네요.

 

골목길에 숨겨진 순대국 맛집, 서현 25시병천순대국에서 순대국 먹은 후기였어요~!

 


 

* 25시병천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산호트윈스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45m

 

* 전화번호

031-706-7363

 

* 영업시간

09: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