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미 초밥 맛집으로 알려진 은행골인데요.

생활의달인 맛집으로도 많이 나왔고,

BTS, 방탄소년단도 가로수길점은 좋아하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수원에 은행골 있을때, 맛있는 초밥이 먹고 싶으면 갔었는데,

수원에는 은행골이 사라지고, 포동이네가 생겼는데,

서현에 은행골이 있는걸 알고 퇴근길에 들러서 초밥 먹고 왔네요!

 

은행골 서현점

은행골 서현점은 이미 손님이 많았구요.

매장에서 먹는 손님도 많았는데,

배달과 포장 손님이 훨씬 더 많은거 같았어요!

 

 

 

은행골 메뉴

일단 매장 밖에 있는 메뉴 사진을 찍어봤구요.

예전에는 15,000원 특선초밥을 항상 먹었어서 주문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지 초밥 구성이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대부분 20,000원 특상초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먹던걸로 특선초밥을 주문했구요.

 

 

 

참치초밥 전문점이라는 은행골 벽에는 참치 부위 설명도 있었구요.

 

 

 

은행골 초밥의 특징 설명이 잘되어 있네요.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주도록 초밥을 쥐고 있구요.

그래서 밥 모양도 제대로 살아있고, 식감도 제대로 살아있죠!

 

 

 

은행골 특선초밥

은행골 특선초밥이 나왔구요!

연어초밥 4, 활어초밥 4, 장어초밥 2, 장새우초밥 2개의 구성이구요.

 

원래 특선에 참치도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가격은 유지하되 구성이 바뀌었나봐요... ㅎㅎ;;

 

 

 

연어초밥의 빛깔과 모양도 일정하게 맛있어보이구요.

 

 

 

활어초밥도 모양이 일정한게 맛있어 보이구요.

 

 

 

장어초밥은 그냥 사랑이구요!

 

 

 

은행골 장새우초밥도 참 맛있는 초밥 메뉴죠!

 

 

 

우선 역시 흰살생선인 활어초밥 부터 먹으면 역시나 맛있구요!

 

 

 

기름기가 좀더 많은 연어초밥도 입에서 녹아요!!

 

 

 

활어초밥과 연어초밥을 먹고 있는데, 어묵우동도 나왔구요!

은행골은 어묵우동이 나와서 초밥 12피스로 살짝 부족한 양을

어묵우동으로 든든하게 채워주는게 좋아요!

 

너무 팔팔 끓고 있어서 일단 초밥부터 먹었구요.

 

 

 

은행골 장새우 초밥도 짜지않고 달달한 맛이 올라오면서

새우맛이 제대로 살아있는 장새우초밥이구요!

 

 

 

장어초밥의 달달한 소스와 장어식감과 맛도 너무 좋아요!

 

 

 

원래 이렇거 없었는데, 묵은지연어초밥도 주시더라구요!

묵은지연어초밥 주시길래 뭔가 했지만,

계산하라고 하면 하면되지 하고 먹었네요!

 

 

 

입에 들어갈때까지 묵은지초밥인줄 알았는데,

입에 넣고 보니 묵은지연어초밥이더라구요!

 

 

 

팔팔 끓지는 않지만, 그래도 뜨끈한 어묵우동 이었구요.

어묵도 꽤나 들어서 어묵 좋아하는 저는 좋았구요!

 

 

 

어묵과 우동 같이 먹으면, 살짝 허전한 느낌까지 채우는 우동도 맛있었구요.

오랜만에 저녁 든든하게 맛있는 초밥을 먹었네요!

 

은행골 초밥 좋아하는데, 정말 오랜만에 왔구요!

은행골도 체인점으로 많은 곳에 있는데,

일단 제가 간 여러군데의 은행골을 봤을때,

은행골은 어딜가도 믿고 갈수 있는 초밥집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맛있는 초밥 먹으니 한잔 하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꾹 참았던 서현 맛집, 은행골에서 특선초밥 먹은 후기였어요~!

 


 

* 은행골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산호트윈스 2,101호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33m

 

* 전화번호

031-701-4988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