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유튜브에서 포식자 라는 영상을 보았는데,

그중 유민상님이 기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라지세트에

사이드로 치즈버거를 먹더라구요.

근데 마침 맥도날드 앱에 베토디와 치즈버거 쿠폰이 있길래 먹어봤어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맥도날드 수내역점에 저녁에 살짝 들렀구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베토디는 5,500원인데 할인받아 3,300원 결제했구요.

치즈버거는 2,300원인데 1,600원에 결제했어요.

역시 맥도날드는 앱 쿠폰이 저렴하게 먹는 방법이네요. ㅋ

 

 

 

포식자 유민상님은 베토디 라지세트와 치즈버거 였지만,

저는 간단하게 베토디와 치즈버거만 주문했어요.

물론 주문하면 먹을수 있지만 자제했죠. ㅋ

 

 

 

사이드를 뒤에 먹으니까 일단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부터~

 

 

 

포장을 벗기면 역시나 빵은 뒤집어져있고,

버거가 흐트러지지 않게 종이로 받치고 있네요.

 

 

 

다시 뒤집고 종이를 제거했구요.

참깨빵의 살짝 찌그러져 있지만 크게 문제는 없죠. ㅋ

 

 

 

옆 모습을 보면, 양상추에 토마토, 패티, 치즈, 패티 순으로 보이구요.

그냥 찍어서 그런지 베이컨이 보이지 않네요.

 

 

 

먹으려고 들고 보니 토마토 밑에 베이컨이 살짝 이네구요.

맥도날드에서 베토디는 참 매력진 버거죠!

 

 

 

맛을 봐도 아삭한 양상추, 새콤한 토마토, 짭쪼름한 베이컨,

고소한 치즈, 그래고 패티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메인 베토디를 먹고, 사이드인 치즈버거도 먹었구요.

얼마전에도 치즈버거 먹었는데, 또 먹게 되었네요.

 

 

 

치즈버거는 참깨빵이 아니라 맨들맨들한 빵이구요.

 

 

 

안에는 정말 심플하게 케첩에 피클 하나, 치즈, 패티가 끝이구요.

근데 이상한점은 지난번에는 피클이 2개 였던거 같은데 말이죠...

 

 

 

치즈버거 옆모습은 베토디에 비하면 초라하죠... ㅎㅎ

그래도 사이드니까요. ㅋ

 

 

 

베토디 먹고 먹은 치즈버거는 새콤한 맛이 더 인상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새콤달콤 케첩과 새콤한 피클 맛이 강조되면서

고소한 치즈맛과 패티맛이 어우러지더라구요.

 

유튜브 포식자 유민상님 보고 베토디와 치즈버거 먹었는데요.

결론은 역시 버거는 맛있다네요. ㅋ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