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으로 간단하게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와퍼 세트를 먹었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들어간다는 문구가 매력적이더라구요. ㅋ

버거킹 신메뉴는 치즈렐라 와퍼와 치즈렐라 치킨버거가 있었는데,

역시 소고기 패티인 치즈렐라와퍼가 더 당기더라구요.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와퍼 세트구요.

치즈렐라와퍼 단품은 8,500원, 세트는 9,500원이에요.

 

 

 

버거킹 신메뉴라 그런지 포장지도 치즈렐라 와퍼로 따로 포장되어 있네요.

일단 와퍼 메뉴이다 보니 크기도 크구요.

 

 

 

포장을 풀어도 와퍼 번의 크기가 만만치 않구요.

토마토가 슬쩍 삐져 나와있네요.

 

 

 

반응형

치즈렐라와퍼를 옆에 봐도 토마토, 양상추, 베이컨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치즈렐라 와퍼의 번을 살짝 들어보니

토마토 2개와 양파, 양상추와 마요네즈가 보이고,

모짜렐라 치즈를 튀긴 것과 소고기 패티, 베이컨이 들어있네요.

 

 

 

치즈렐라와퍼

치즈렐라와퍼의 번을 살짝 들고 먹으려고 봤더니

토마토, 양파, 모짜렐라 치즈, 베이컨, 소고기 패티까지 다 보이네요.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를 먹어보면요.

사실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소스는 살짝 매콤한 느낌이라 느끼한걸 잡아줘서 좋았지만,

포장을 해서 그런가 모짜렐라 치즈는 그렇게 늘어나지도 않고,

부드러운 느낌은 없는 식감이라 좀 아쉽더라구요.

맛은 짭쪼름하면서 고소하니 괜찮은데,

역시 생각하던 모짜렐라 식감은 아니라 아쉬웠어요.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는 매장에서 먹어야지

배달이나 포장하면 맛이 많이 떨어지는 느낌이었네요.

 

 

 

감자튀김도 역시나 포장으로 바삭함은 없고,

감자튀김 끼리 붙어있으면서 뭔가 말라서 퍽퍽한 느낌으로 아쉬웠네요.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를 먹어봤는데요.

버거킹인데 뭔가 이상하게 아쉬운점이 많네요...

확실한건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는 배달이나 포장하면 안될거 같아요.

모짜렐라 치즈가 굳어버려서요. ㅎㅎ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와퍼 솔직 후기였어요~!

 


 

 

* 버거킹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59m

 

* 전화번호

031-704-8199

 

* 영업시간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