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근처에 있는 서현 미각양꼬치에서

다양하게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현 미각양꼬치

서현역 미각양꼬치는 2층에 있구요.

1층은 짬뽕집인데, 둘다 이름은 미각 같은데,

사장님이 같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게는 이렇게 되어 있고, 오후4시30분에 갔더니 손님이 한테이블 있었어요.

저희는 최대한 일찍 먹고 나왔는데,

6시 넘어가기 시작하니 손님이 많더라구요.

 

 

 

미각양꼬치 메뉴

미각양꼬치를 보면, 양꼬치 메뉴와, 식사 메뉴도 있었고,

훠궈와 다양한 요리 메뉴가 있어요!

양꼬치 가게에서 요리 먹는것도 참 좋죠!

 

일단 가볍게 양꼬치 20개, 탕수육 세트와 마라샹궈 주문했고,

다 먹고 깐풍기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네요!

 

 

 

기본은 땅콩, 부추, 짜샤이가 나왔고,

양꼬치 가게 오면 땅콩이 그렇게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ㅋ

 

 

 

불과 함께 양꼬치 20개가 가장 먼저 나왔구요.

 

 

 

반응형

그 다음은 마라샹궈가 나왔어요.

마라샹궈 정말 오랜만에 먹었네요. ㅋ

 

 

 

그리고 꿔보러우까지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양꼬치는 올려놓으면 알아서 구워주니 올려놓고

 

 

 

양꼬치가 익으면 꺼내서 양념 찍어 먹으면 맛있죠!

양꼬치 두번째 먹는 친구가 첫번째 먹었던 곳은 냄새나서 별로 였는데,

이곳은 냄새 안난다고 맛있게 먹더라구요!

 

 

 

꿔보러우는 그냥 아는 맛인데 맛있죠. ㅋ

다들 아는 맛!

 

 

 

추가로 깐풍기 주문했는데, 깐풍기 역시 매콤하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깐풍기는 좀 별로였네요...

 

오랜만에 퇴근하면서 양꼬치와 요리를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깐풍기 말고는 모두 맛있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지삼선이나 가지볶음 좋아하는데,

이번에 못 먹어서 조만간 지삼선이나 가지볶음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

 


 

* 미각양꼬치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0번길 18 송암빌딩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1m

 

* 전화번호

031-704-0338

 

* 영업시간

15:00 ~ 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