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가 나와서 한번 먹어봤네요.

크리스마스 음료가 나오면서 프리퀀시도 나왔던데,

또 많은 분들이 프리퀀시를 모으시겠네요.

 

미션 음료 3잔 포함, 17잔을 구매하면,

스타벅스 컴포터, 2022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 중 1개 준다고 하네요.

 

 

컴포터와 플래너, 클락 중에 뭐가 인기가 많을지 모르겠네요.

컴포터도 괜찮아 보이는데 크기를 잘 모르겠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는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골든 위시 라떼,

토피 넛 프라푸치노, 토피 넛 콜드 브루가 나왔고,

2년전에 토피넛라떼는 마셔 본적이 있어서 골든위시라떼를 아이스로 마셔봤어요.

 

 

 

반응형

골든 위시 라떼

크리스마스 만찬에 함께 즐기는
사워 크림 군 고구마 디저트를 즐기듯!
잘 구운 해남산 꿀맛 같은 고구마 위에 사워 크림과 카라멜을 얹어

블랙 티와 함께 즐기는 듯한 크리스마스 음료!

 

골든위시라떼는 고구마에 사워 크림과 카라멜을 얹은 음료라고 하네요.

 

 

 

위에는 사워 크림과 카라멜이 올라간걸로 보이고,

 

 

 

밑에는 색이 살짝 노랗고, 아래에는 고구마 시럽 같은게 깔려있네요.

 

 

 

아이스 골든위시라떼는 HSPS, milk, BT, ice, SCFM, GWR인데

HSPS는 스윗포테이토시럽, 고구마 시럽 같고,

milk는 우유, ice는 얼음, SCFM은 사워크림폼 같은데,

BT와 GWR이 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잘 섞어서 먹어보면, 상당히 묘한 맛이 나네요.

물론 달달한데 고구마라뗴 같으면서도 뭔가 다른 느낌...

사워크림과 카라멜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은데,

블랙 티와 함께 즐긴다고 하니, 왠지 홍차 같기도 하고,

뭔가 색다른 단맛으로 매력있네요.

 

사실 아이스 골든 위시 라떼는 얻어 먹은거라,

프리퀀시는 얼마나 모을지 모르겠네요.

사실 프리퀀시 모아서 형에게 모아주기 때문에 저는 의욕이 강하지 않거든요. ㅋ

 

피곤한 오후에 달달한 아이스 골든위시라떼 먹은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49m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