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피자가게에서 피자를 먹어봤네요.

사실 반올림이나 청년 먹으려고 보다가

토핑이 푸짐하고 가성비 좋다는 평에 끌려서 주문해봤어요.

한명숙피자에서 서오릉갈비피자가 가장 인기많다고 하여 주문했어요.

 

한명숙피자의 서오릉갈비피자 라지는 21,000원이었구요.

배달비는 2,000원이 있네요.

배달은 50분 걸린다고 했으나 30분만에 배달이 왔어요.

 

 

 

피자와 같이 핫소스, 파마산치즈, 피클과 정체 모를 3가지가 왔는데요.

 

 

 

열어보니 매운소스와 눈꽃치즈, 요거트소스가 같이 왔네요.

따로 주문한게 아니라 기본으로 주는건가봐요.

 

 

 

한명숙피자의 피자박스에 사진도 있네요.

 

 

 

피자박스를 오픈하면 피자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네요.

 

 

 

토핑을 보면 서오릉갈비가 좀 보이고, 올리브도 올라가있네요.

토핑이 푸짐하다고 했는데, 치즈가 많아서 묻혀서 고기가 안보여요.

갈비 양도 한입한입 먹을때마다 씹히는게 양이 많았어요.

 

 

 

피자 엣지 쪽에는 고구마를 올렸는데요.

리뷰이벤트로 치즈크러스트나 엣지를 변경할수 있는데

고구마 엣지가 가장 당겨서 고구마엣지로 변경했어요!

 

 

 

반응형

한명숙피자의 서오릉갈비피자를 먹으려고 들어보면,

잘은 안보이겠지만 토핑으로 치즈가 듬뿍이라 두툼하네요.

한입 먹으면 치즈 듬뿍 고소함과 갈비의 단짠이 맛있어요!

치즈 듬뿍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같이 온 매운소스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고기 + 치즈 + 매운소스는 잘 어울리죠!

 

 

 

요거트소스에 찍어먹어보면, 요거트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네요.

요거트소스가 강하면 원래 맛을 많이 해치는데,

요거트 맛이 살짝 나니 잘 어울리네요.

그래도 서오릉갈비피자에는 매운소스가 더 잘 어울리긴해요.

 

 

 

피자 엣지는 고구마로 끝까지 달달하게 먹을수 있어요.

 

 

 

한조각 먹고, 파마산치즈와 눈꽃치즈 까지 뿌려서 먹으면,

좀더 치즈 맛을 강하게 먹을수 있어 맛있네요!

 

처음 먹어본 한명숙피자의 서오릉갈비피자였는데요.

두툼한 피자가 상당히 매력적인 피자가게네요.

가성비로 더 유명한 이유는 이 푸짐함에 포장을 하면,

5,000원이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배달 주문을 했는데, 다음부터는 차 가지고 가서 포장해와도 좋을거 같아요.

 

상당히 매력적이었던 한명숙피자의 서오릉갈비피자였어요~!

 


 

* 한명숙피자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03번길 20 1층

매탄권선역 4번 출구에서 432m

 

* 전화번호

031-237-2202

 

* 영업시간

11:00 ~ 0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