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왜이렇게 치킨이나 피자가 당기는지...

오늘도 앱 보며 또 치킨을 주문했네요.

원래는 BBQ 자메이카통다리 주문하려고 했는데,

재료소진으로 주문이 안되어서 황금올리브닭다리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원래 다리를 먹으려 했으니 다리로 주문해야겠다 싶었거든요. ㅋ

 

BBQ 수원신동점

집 근처에 있는 BBQ 수원신동점에 미리 주문하고 시간 맞춰 포장하러 갔어요!

집 근처에 있으니 포장하면 되니 배달비 안들어서 좋네요.

 

 

 

미리 주문해서 바로 포장해서 집으로~!

3분이내 집으로 갈수 있네요. ㅋ

 

 

 

황금올리브닭다리반반은 20,000원에 결제했어요.

 

 

 

양념치킨소스와 머스타드소스도 같이 주는데, 일단 냉장고에 넣어두었구요.

 

 

 

BBQ 수원신동점 포장주문하면 콜라를 1.25로 큰걸 넣어주더라구요.

따로 요청 안했는데, 서비스로 콜라 업그레이드 좋네요!

 

 

 

닭다리는 후라이드 4개, 양념 4개로 8개가 들어있구요.

치즈볼 3개는 리뷰이벤트로 3개 받았어요.

 

 

 

일단 후라이드 닭다리부터 들었는데,

바로 튀겨서 온거라 엄청 뜨거웠네요.

 

 

 

한입 베어무니 역시 바삭하면서 안에는 육즙이 나오는게 맛있더라구요!

다리살 좋아하다보니 다리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반응형

그리고 양념 닭다리도 4개도 먹어야죠!

 

 

 

역시나 양념 닭다리도 뜨겁지만 조심히 들어주고,

 

 

 

한입 먹으면 바삭한거 보다 달달한 양념이 맛있죠!

뭐 다들 아는 맛이실듯 ㅋ

 

 

 

다리 하나씩 먹었으니 치즈볼도 하나 먹어주고,

 

 

 

치즈볼은 그냥 치즈볼~

 

 

 

또 닭다리 후라이드와 양념 하나씩 먹고 치즈볼~

 

 

 

이건 고구마 치즈볼~

 

 

 

마지막 쇼콜라볼은 초코볼이라 닭다리 다 먹고 먹었어요!

 

 

 

쇼콜라볼은 꽤나 달아서 중간에 먹으면 안될거 같았는데,

역시 마지막에 달달하게 먹어서 마무리~!

 

최근에 한번씩 BBQ 먹다보니 황금올리브와 치즈볼이

좀 익숙해져서 크게 쓸 말이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다리만 모여 있어서 부드럽게 잘 먹었네요!

 


 

* BBQ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8m

 

* 전화번호

031-205-36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