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왠지 뭔가 시켜먹고 싶어서 배달앱을 뒤적거리고 있었는데,

치킨플러스에 뭔가 색다른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색다른 메뉴는 치킨플러스의 로제닭볶이구요.

양은 2~4인용이라고 하더니 진짜 양이 많았어요.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이 추천이라길래 매운맛 선택했고,

로제닭볶이 23,900원, 배달비 1,500원 결제했네요.

 

 

 

로제닭볶이는 큰통에 배달이 왔고, 치킨무와 콜라도 같이 배달왔어요.

콜라는 리뷰이벤트로 사이즈업 해서 받았네요.

 

 

 

로제닭볶이 열어보면 일단 국물이 많아보이는데요.

로제닭볶이 후기들보면 모두 국물이 많다는 후기가 많긴하더라구요.

 

 

 

그래서 로제닭볶이 한번 휘저어봤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국물도 그래서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역시 좀더 국물을 졸여서 꾸덕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내용물을 한번씩 보면, 중국당면, 넓적당면도 들어있네요!

 

 

 

그리고 비엔나 소시지도 들어있구요.

찜닭이나 떡볶이 주문하면 2~3개 들어있는데,

로제닭볶이는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치즈떡도 들어있는데, 오히려 소시지보다 적게 들어있네요. ㅋ

 

 

 

반응형

면 같이 생긴 떡으로 요즘 호로록 떡볶이 떡이라고 하나요?

길쭉한 떡이 있는데, 저는 처음인데 색다른 느낌이네요.

 

 

 

그리고 닭볶이니 닭이 들어있는데, 닭이 순살로 양이 많더라구요!

600g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네요!

 

 

 

순살은 역시 다리살이죠! 퍽퍽함이 없어서 좋네요.

 

 

 

먹다보니 밑에 베이컨도 깔려있네요.

저는 좀 먹다가 알게 되었는데, 잘 찾아봐야할거 같아요. ㅋ

 

 

 

뭔가 길쭉한게 들어있어서 먹어봤더니 감자도 들어있네요.

감자튀김용 감자를 넣은게 아닌가 싶은 비주얼이네요.

 

뭔가 좀 색다른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매운맛으로 주문했더니 매운맛이 확실히 좀더 강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살짝 덜 매우면 좀더 맛을 느낄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양이 많아서 남기고 나눠서 먹었는데,

남겼던걸 데워서 양념이 살짝 꾸덕해지니 좀더 맛있네요!

 

배달 주문해서 살짝 양념을 꾸덕하게 만들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조금 색다른 메뉴, 치킨플러스 로제닭볶이 후기였어요!

 


 

* 치킨플러스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415번길 56-2

영통역 3번 출구에서 809m

 

* 전화번호

031-202-05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