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앞에 있는 수제버거 가게에서 유일하게 안먹어본 버거 메뉴를 먹어봤네요.

 

마일리버거 신동점

집앞에 있는 마일리버거 신동점에 저녁8시에 갔더니

문닫을 시간이 다되어서 인지 포장손님과 배달만 있고,

홀에서 먹는 사람은 저밖에 없었네요.

 

 

 

마일리버거 메뉴

마일리버거에는 버거 메뉴가 5가지 있는데요.

다른 4가지는 모두 먹어봤는데, 더블더블버거만 안먹어봤네요.

마일리버거를 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안먹어본거 먹어보려고

더블더블버거와 밀크쉐이크만 주문했어요.

 

 

 

감자튀김까지 세트로 주문하면 1,000원 할인되네요.

오늘은 패티가 두장이니 감자튀김은 빼고 주문했어요.

 

 

 

가게 매장은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고, 배달 주문도 많은거 같아요.

 

 

 

주문하고 진동벨 울리면 메뉴를 받으러 가면되구요.

 

 

 

반응형

심플하게 더블더블버거와 밀크쉐이크를 받았고,

 

 

 

우선 달달하게 밀크쉐이크 부터 한모금 했어요!

수제버거와 달달한 밀크쉐이크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밀크쉐이크 한모금했으니 더블더블버거를 먹어봐야겠죠.

 

 

 

더블더블버거를 보면, 바베큐소스에 할라피뇨, 양파, 마요, 패티와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패티는 두장 들어가 있구요.

 

 

 

더블더블버거를 먹어보면~

 

 

 

처음에는 바베큐소스와 할라피뇨가 씹히지 않아서

더블패티와 마요네즈로 고소한 맛이 느껴졌구요.

더블패티에 마요네즈라 느끼해질수 있을거 같지만,

바베큐소스와 할라피뇨 때문에 느끼함을 잡아줘서 조합이 좋더라구요.

 

마일리버거에서 버거 종류를 다 먹어봤는데요.

더블더블버거도 패티가 두장이라 푸짐하고 패티식감이 좋네요.

드디어 다 먹어본 마일리버거의 더블더블버거의 후기였어요~!

 


 

* 마일리버거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29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570m

 

* 전화번호

031-205-6539

 

* 영업시간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