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일인데 가족만 챙기는 음력생일이라

형이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보내줬어요.

교촌치킨 미리 주문하고 포장하려고 했는데,

교촌치킨의 기프티콘 주문은 앱으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번 먹으려고 앱 설치하기 싫어서

직접 가서 주문하고 20분 기다려서 포장해왔어요.

 

카카오톡 선물 받은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웨지감자세트 기프트콘이구요.

주문할때 보니 가격은 26,000원이었어요.

 

 

 

교촌치킨 신동1호점

동네에는 교촌치킨 신동1호점이 있어서 여기서 포장했어요.

동네에 치킨집이 교촌치킨, BBQ, BHC, 깐부치킨으로 총 4개가 있네요.

 

 

 

레허반반순살이라 교촌레드와 교촌허니 순살로 반반이죠.

레드는 청양 홍고추를 사용하여 살짝 매운 치킨이고,

허니는 아카시아 꿀로 달콤한 치킨이죠.

근데 둘다 극단적이지 않고 은은한 느낌이죠.

 

 

 

주문하고 20분 걸린다더니 딱 20분만에 나와서 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치킨박스와 웨지감자박스, 스위트칠리소스, 치킨무, 콜라 구성이구요.

 

 

 

먹을준비 완료 했는데, 혼자 먹기는 꽤나 많아보이네요!

 

 

 

교촌치킨은 콤보가 좋긴한데, 뼈처리가 귀찮아서 순살이 좋아요!

저의 순살 좋아하는 취향까지 고려해서 순살로 기프티콘을 보내줬어요.

교촌치킨은 순살이 닭가슴살과 다리살 반반이라 괜찮아요!

가슴살만으로 순살이 되면 좀 아쉬운 곳이 있더라구요.

 

 

 

반응형

일단 맛이 연한 허니순살부터 보면, 꿀로 반짝거리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교촌 허니순살은 달달한 꿀을 코팅해서 좀더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레드순살은 빨간 양념인데 얼핏봐도 바삭함은 조금 날라간 느낌~

 

 

 

허니순살에 비해 바삭함이 살짝 부족해도 교촌에서 레드가 가장 좋네요!

많이 맵지 않고 질리지 않아서 좋아요!

 

 

 

바삭해보이는 웨지감자도 통 가득이었구요.

그래도 박스 밑에 살짝 공간이 있긴했어요.

 

 

 

웨지감자 포장해와서 눅눅할줄 알았더니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었고,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교촌치킨의 대표메뉴 허니와 레드 순살로 먹고,

웨지감자까지 혼자 다먹으니 확실히 배부르더군요.

교촌치킨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교촌치킨 신동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2-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764m

 

* 전화번호

031-203-1155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