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요즘 한참 안온거 같은데,

SKT에서 50% 할인 쿠폰이 나와서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맘스터치 권선점

맘스터치 권선점도 되게 오랜만인데,

포장손님과 배달손님이 꽤나 많아보이더라구요.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버거와 치킨 메뉴 사진을 찍어봤네요.

버거 중에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가 1번으로 신메뉴라고 적혀있네요.

치킨은 유린기순살치킨이 새로 나온거 같아요.

 

 

 

원래 카드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야하는데요.

SKT T데이 쿠폰은 카운터에서 주문해야 해서 카운터에서 주문했어요.

SKT T데이는 수요일 당일에 다운 받아야하고, 금요일까지 사용가능이라...

이미 지나간 이벤트입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는 7,300원이구요.

SKT T데이 50% 할인으로 3,600원 결제했어요.

 

 

 

역시나 맘스터치는 주문 후 조금 기다려야 되구요.

아마 버거에 들어가는 치킨 튀겨야해서 좀더 걸리는거 같아요.

 

 

 

맘스터치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는

역시 맘스터치 치킨버거답게 높이가 장난이 아니였네요!

 

 

 

포장을 푸니 반들반들한 빵이 보였고,

 

 

 

반응형

옆을 보면, 삐져나온 양파와 딥치즈소스, 베이컨, 치킨패티, 양상추가 보이구요.

 

 

 

안에 슬쩍 열어보면 토마토도 하나 들어있네요.

 

 

 

치킨패티가 두터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를 먹으려고 들어보니

바베큐소스도 슬그머니 조금 보이구요.

평소는 버거 먹는 중간에 사진 찍는데,

두터워서 조금 지저분하게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었네요.

 

 

 

맘스터치 케이준감자튀김은 봉지가 커져서 인지 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감자튀김은 역시나 매장에서 바로 먹는게 바삭하니 맛있어요!

 

맘스터치 오랜만에 와서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를 먹었는데요.

닭다리살패티에 통베이컨, 바베큐소스, 딥치즈소스, 딜피클소스가 들어간 버거라고 했는데요.

설명에는 통베이컨이었지만, 그냥 베이컨 느낌이었고,

닭다리살패티와 베이컨 간이 강해서 바베큐소스는 별로 느껴지지 않았고,

딜피클소스는 살짝 2번정도 새콤한 느낌을 받은거 같아요.

그냥 닭다리살패티+베이컨+딥치즈소스 버거 느낌이네요.

 

설명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버거였고, 할인 받아서 먹기에는 가성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가격이면, 언빌리버블이나 인크레더블 버거를 먹는게 낫지않을까 싶네요.

SKT T데이 할인으로 맘스터치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72m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