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독하고 있는 블로거 분의 댓글 이벤트로 이금기 맛간장을 받아서

간단하게 자주 해먹는 간장계란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택배로 온 이금기 맛간장이구요.

이름 자체가 맛간장으로 보통 사용하는 간장 보다 감칠맛이 더 난다고 하죠!

 

 

 

밥 위에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올리면 되구요.

계란은 작은거라 가볍게 후라이 3개 했는데, 이쁘지 않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의 신상, 이금기 중화시즈닝 맛간장을 두스푼 넣어줬어요.

양은 진간장도 평소에 두스푼 넣어주는데,

맛간장이 살짝 덜 짜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참기름 조금과 참깨, 김가루를 넣어줬어요!

간장계란밥이지만... 김가루 넣으면 조금이나마 건강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리고 마구 비벼주면 먹을준비 끝~!

간장계란밥 참 간단해서 자주해먹죠. ㅋ

 

 

 

물론 한숟갈 떠먹으면, 간단한데 맛있어요!

 

진간장과 이금기 맛간장 비교하면 물론 맛간장이 감칠맛이 더 좋네요!

이미 있는 진간장은 먹어야 하니 진간장을 안 먹을수는 없겠지만요.

 

댓글이벤트로 받은 이금기 맛간장으로 간장계란밥 만들어 먹은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