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만화 주인공의 레시피라는 쿠지라이식 라면인데요.

이미 한떄 유행했는데, 저는 이제서야 해먹어봤어요.

 

재료는 심플하게 원하는 라면과 치즈, 계란만 있으면 되구요.

저는 다들 많이 해드시는 신라면으로 준비해봤어요.

 

 

 

일단 물 300ml를 후라이팬에 담아서 끓여주면 되구요.

국물없는 라면이라 물을 적게 담아야 해요.

 

 

 

물이 끓으면 라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를 넣어주면 되구요.

분말스프는 반만 넣어주는게 좋아요.

국물이 없어서 스프 다 넣으면 간이 꽤나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면이 다 익을때까지가 아니라 살짝만 익히구요.

 

 

 

치즈를 올려주는데 이쁘게 올리려고 했는데,

살짝 녹아서 대충 뜯어서 올려줬네요.

 

 

 

그리고 중간에 계란 하나 살짝 깨서 올려주면 되요.

 

 

반응형

후라이팬 뚜껑 덮고 1분 기다리면 되는데요.

이렇게 1분 끓여야 해서 라면을 다 익히면 안되는거에요.

 

 

 

1분 후에 뚜껑을 열면 계란과 치즈가 녹아있구요.

 

 

 

계란 완숙 처럼 보이지만, 반숙으로 이렇게 노른자가 살아있어요.

치즈와 계란 잘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이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네요!

왜 이제서야 해먹었는지 모르겠네요.

역시 유행하는건 대충 믿고 해먹어 볼만한거 같아요.

 

재료도 별로 필요없고, 간단한데 맛있는 쿠지라이식 라면 한번 해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