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아이위시를 네이버실황중계로 무료로 중계해준다는 소식을 들었고,

중계로 봐야겠다하는 중에 무료로 공연장에서도 볼수 있다는 소식에 티켓팅을 했어요!

사실 자리가 많지않아 내 자리가 있을까 했는데,

제 자리가 좋은 자리로 있더라구요. ㅋ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있는지도 몰랐던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를 올해 3번째 오네요.

뮤지컬 아이위시로 2번, 뮤지컬 더픽션으로 1번으로요.

 

 

 

뮤지컬 아이위시는 스콘 2관에서 공연하고 있고,

스콘 2관 공연장은 3층인데, 티켓은 1층에서 찾아서 올라가야 해요!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내리면,

뮤지컬 아이위시의 배우님들 사진이 모두 있구요!

 

 

 

뮤지컬 아이위시의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포토존에 뮤지컬 아이위시 오늘의 캐스트가 되어 있구요!

 

 

 

공연장 들어가는 입구에 또 따로 오늘의 캐스트가 있어요!

네이버 실황중계한 캐스트는

박영수, 박은석, 이지숙, 정다희 배우님과 음악감독 이다솜님이었구요!

 

첫번째 관람할때 박영수, 김도현, 최현선, 정다희, 이다솜으로 관람했는데,

김도현 배우님에서 박은석 배우님, 최현선 배우님에서 이지숙 배우님으로 바뀌었네요.

 

 

 

제 자리는 B구역 2열 9번 자리였구요!

2열이지만 0열이 있어서 실제로는 3열이었구요.

3열 단차가 정말 좋아서 자리 정말 좋더라구요!

 

사실 첫번째 관람할떄 1열, 실제 2열이었는데,

단차가 하나도 없어서 앞에 분 머리에 가리는게 좀 있어서

집중이 안되서 좀 그랬었거든요!

무조건 2열만 피하면 스콘은 좋은거 같아요. ㅋ

 


 

뮤지컬 아이위시 두번째 관람 후기를 써보면~

 

아직도 사실 중간에 살짝 지루한 느낌이 드는 부분이 있긴 한데요!

첫번째 관람할떄 보다는 훨씬더 매력을 느꼈네요!

첫번째 관람할때 자리 문제도 있긴했지만,

자둘매직이라고 두번째로 보니 넘버도 더욱 귀에 감기네요!

 

거기에 배우님 두분이 다른 캐스트 였는데,

다 바뀌지 않고, 두분만 바꼈는데도 다른 느낌이었구요!

 

처음 프리뷰 공연 볼때 보다 애드립이 더 쫀쫀하고,

공연 호흡이 훨씬 잘 맞는 느낌이었어요!

 

박영수 배우님은 첫번째 봤을때와 같이 잘하셨는데,

사실 첫번째와 크게 다른 부분은 없었던거 같구요.

 

박은석 배우님은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멋지게 나오셨는데,

살짝 망가지는 모습이 색다른 모습이었구요!

그것이 알고싶다 성대모사 하는데 잘하셨는데,

웃음이 터지셔서 다음에 나오는

이지숙 배우님이 왜 자기가 웃냐며 놀리셨어요. ㅋ

 

이지숙 배우님은 소극장 공연에서 되게 유명하다고 알고 있었는데요.

유튜브로 다양한 소극장 뮤지컬 하시는걸 봤는데,

실제로 공연하시는거는 처음 봤네요.

괜히 소극장에서 유명하신게 아니신지 잘하시더라구요!

중간에 디바송에서 애드립 때문에

진짜 어디까지 했는지 까먹으신거 같았는데,

보통 공연처럼 자연스럽게 넘기시더라구요. ㅋ

 

정다희 배우님은 첫번째에도 가장 인상 깊었는데,

오늘 공연에서도 역시 너무 인상 깊었네요!

표정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사실 임팩트가 너무 강하셔서

다른 더블 캐스트인 임찬민 배우님은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긴 하네요. ㅋ

 

MD 이다솜님은 프리뷰 때보다 표현이 많이 느신거 같아요.

중간중간 배우님들과의 호흡이 더 좋아지신거 같아요. ㅋ

 

첫번째는 뭔가가 조금 아쉬웠다면,

두번째에 좀더 감기는 뮤지컬 아이위시 였네요.

 

원래 커튼콜 촬영 가능이지만,

오늘은 네이버실황중계로 커튼콜 촬영이 불가였네요.

 

역시 뮤지컬은 두번 봐야하나 고민하게 만드는

뮤지컬 아이위시 재미있게 관람한 후기였어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5m

 

728x90
반응형